‘안녕하세요’ 신동엽, 스튜디오 초토화시킨 ‘치명적 愛드립’

입력 2018-08-05 09:27:00
카카오톡 공유하기
프린트
공유하기 닫기

방송인 신동엽의 ‘치명적인’ 애드립이 제대로 터졌다.

오는 6일 방송되는 KBS 2TV ‘대국민 토크쇼 안녕하세요’에서는 ‘듣고 싶지 않은 고민’은 없는 걱정도 사서하는 ‘걱정왕’에 사소한 것도 쉽게 결정을 내리지 못해 쉴 새없이 전화와 메시지를 하는 10년지기 ‘결정장애’ 친구로 인해 공무집행에 애로사항을 겪고 있는 한 경찰관의 사연이 소개된다.

사연 속 주인공은 자신의 이야기가 고민으로 채택될 만한 것인지 고민되는 통에 잠도 못잘 정도로 걱정했을 정도. 치과치료, 회식 메뉴 결정 등 사소한 일에도 최악의 상황을 미리 상상하고 결정을 못하는 탓에 본인 뿐만 아니라 친구와 가족들까지도 힘들고 지치게 만들고 있다고 한다.

이에 신동엽은 심각한 수준의 결정장애를 지닌 사연주인공에게 “첫 키스할 때도 고민 했어요”라고 짓궃게 물으며 웃음의 포문을 열기 시작했다.

이어 김태균이 “키스했을 때 최악의 상황은 뭔가요”라고 묻자, 신동엽은 사연주인공을 대신해 아찔하면서도 위험한 최악의 키스 상황을 정밀 묘사한 치명적인 ’애’(愛)드립으로 스튜디오를 웃음으로 초토화시켰다.

한편 여자친구를 사귀는 과정에서도 사귀어야할지, 말아야할지 고민했다는 역대급 결정장애 사연 주인공의 한 대답에 여성 출연자 전원이 ‘돌고래 비명’을 지르며 질색했다는 후문이다.

특히 ‘애교 끝판왕’ 정채연조차 이런 남성이라면 “당장 헤어지죠”라고 차갑게 정색해, 여성출연자들의 충격과 분노를 부른 사연주인공에도 관심이 증폭되고 있다.

사소한 점심메뉴 선택에서부터 수 많은 선택으로 고민하고 고통받는 이들의 공감과 웃음을 불러 일으킬 ‘대국민 토크쇼 안녕하세요’ 375회는 오는 6일 월요일 밤 11시 10분 KBS 2TV를 통해 방송된다.

동아닷컴 조혜선 기자 hs87cho@donga.com 기자의 다른기사 더보기



뉴스스탠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