강호동, 이수근 유튜브 채널 출격…당구 대결 펼친다

입력 2018-11-07 16:27:00
카카오톡 공유하기
프린트
공유하기 닫기

강호동, 이수근 유튜브 채널 출격…당구 대결 펼친다

강호동과 이수근의 유쾌함 가득한 촬영장 모습이 공개됐다.

7일(수) SM C&C 공식 인스타그램에는 “강호동x이수근 크로쓰. 드디어 유튜브 ‘이수근 채널’에서 만난 예능 절친 콤비. 여태까지 이렇게 유쾌한 인증샷 없었엉~”이라는 문구와 함께 강호동과 이수근의 인증샷이 게재됐다.

앞서 유튜브 ‘이수근 채널’에 강호동이 게스트로 출연한다는 사실 하나만으로 큰 화제를 모았던 가운데, 지난 6일(화)에는 강호동과 이수근의 역대급 당구 경기 전반전 모습이 공개돼 네티즌들의 이목을 사로 잡았다. 이에 더해 당시의 현장 분위기가 고스란히 묻어나는 게스트 인증샷까지 SNS를 통해 공개되며 다시 한번 눈길을 끌고 있는 것.

공개된 사진 속 강호동과 이수근은 서로 얼굴을 가깝게 밀착하고 있는 모습으로, 강호동은 특유의 ‘스웩’ 넘치는 포즈를 취하고 있다. 단 한 장의 사진임에도 불구하고 두 사람은 찰떡 예능 호흡을 선보이며 보는 이들의 웃음을 자아내고 있다.

최근 15만 구독자를 달성하며 인기 상승가도를 이어가고 있는 ‘이수근 채널’에서는 ‘우리들만의 리그-당구편’을 통해 다양한 이들의 참여를 받아 경기를 펼치고 있으며, 내로라하는 당구 고수들과 함께 다양하고 재미있는 콘텐츠들을 전해 당구 마니아와 유튜브 시청자 사이에서 입소문을 타고 있다.

한편, 강호동과 이수근이 펼치는 ‘이수근 채널’의 당구 대결 TV버전은 오늘(7일) 오후 9시 30분 CJ ENM의 1인 창작자 전문 방송 채널 ‘CH.다이아 티비(DIA TV)’를 통해 방송된다.

동아닷컴 정희연 기자 shine2562@donga.com 기자의 다른기사 더보기



뉴스스탠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