박은혜, KT 통신장애 불편 토로 “통신사 갈아탐…그냥 고립” [전문]

입력 2018-11-25 16:01:00
카카오톡 공유하기
프린트
공유하기 닫기


박은혜, KT 통신장애 불편 토로 “통신사 갈아탐…그냥 고립” [전문]

배우 박은혜가 KT 통신장애에 불편함을 토로했다.

박은혜는 25일 자신의 인스타그램에 "#첫눈 기념으로 친구만나려고 #미용실 가서 #헤메(헤어 메이크업)까지하고 즐겁게 #홍대로 향했는데 세상에 #전쟁난듯 #휴대폰불통 집에가면 티비 인터넷도 안될거라는 상담원의 말에#멘붕 ㅠㅠ 너무 화가나서 #통신사갈아탄사연…골목에 있는 휴대폰 매장에서 거의 15분 안에 이문제로 통신사 바꾸러 온 사람이 나포함 4명이나…아무튼 덕분에 #친구 잘 만나서 #즐거운시간 보내고 돌아옴"이라고 적었다.

그러면서 “#직접겪어보지않으신분들은_얼마나_두렵고_당황스럽고_그런지_모르실겁니다. 인터넷 뉴스도 접할 수 없는데요.. 어느정도 복구가 되고 있는지도 모르고, 누구한테 전화로 문자로 물어볼수도 없고 그냥 고립입니다. 연락 안된다고 걱정하실 부모님께 문자하나 못보내는 상황이 정말 ... ㅠㅠ 재난문자요? 정작 이 지역 KT 사용자는 받지 못하는 문자구요. 운전하다가 네비(게이션)도 볼수없고요. #화재 로 인한 일..KT가 아닌 다른 통신사에서도 일어날 수 있는 일입니다. 통신사 문제가 아니라 이번 기회에 내가 사는 이 세상에 대해 많은 생각을 하게 되었습니다”라고 덧붙였다.


한편 지난 24일 서울 서대문구 충정로에서 발생한 KT 아현지사 화재로 서울 중구, 용산구, 서대문구, 마포구 일대에 휴대전화를 비롯해 인터넷 등 통신 장애가 발생했다. 현재(25일)까지 이어지고 있으며, 완전 복구까지는 일주일 정도 걸릴 것으로 알려졌다.

<이하 박은혜 글 전문>

#첫눈 기념으로 친구만나려고 #미용실 가서 #헤메(헤어 메이크업)까지하고 즐겁게 #홍대로 향했는데 세상에 #전쟁난듯 #휴대폰불통 집에가면 티비 인터넷도 안될거라는 상담원의 말에#멘붕 ㅠㅠ 너무 화가나서 #통신사갈아탄사연…골목에 있는 휴대폰 매장에서 거의 15분 안에 이문제로 통신사 바꾸러 온 사람이 나포함 4명이나…아무튼 덕분에 #친구 잘 만나서 #즐거운시간 보내고 돌아옴.

뭐라고 하시는 분들도 있으신데요. #직접겪어보지않으신분들은_얼마나_두렵고_당황스럽고_그런지_모르실겁니다. 인터넷 뉴스도 접할 수 없는데요.. 어느정도 복구가 되고 있는지도 모르고, 누구한테 전화로 문자로 물어볼수도 없고 그냥 고립입니다. 연락 안된다고 걱정하실 부모님께 문자하나 못보내는 상황이 정말 ... ㅠㅠ 재난문자요? 정작 이 지역 KT 사용자는 받지 못하는 문자구요. 운전하다가 네비(게이션)도 볼수없고요. #화재 로 인한 일..KT가 아닌 다른 통신사에서도 일어날 수 있는 일입니다. 통신사 문제가 아니라 이번 기회에 내가 사는 이 세상에 대해 많은 생각을 하게 되었습니다.

사진|박은혜 SNS

동아닷컴 이슬비 기자 misty82@donga.com 기자의 다른기사 더보기



뉴스스탠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