승리, 첫 솔로투어 자카르타 추가 발표…입대 직전까지 버닝 [공식입장]

입력 2019-02-08 16:13:00
프린트

승리, 첫 솔로투어 자카르타 추가 발표…입대 직전까지 버닝

빅뱅 승리의 첫 솔로 투어에 자카르타가 추가 됐다.

YG엔터테인먼트는 8일 오후 4시 공식 SNS를 통해 승리의 첫 솔로 투어인 ‘THE GREAT SEUNGRI TOUR 2019 LIVE’에 자카르타가 마지막 도시로 추가됐다고 알리는 포스터를 게재했다.

포스터 속에는 'THE GREAT SEUNGRI TOUR 2019 LIVE IN JAKARTA-THE SEUNGRI SHOW’라는 문구와 함께 화려한 외모를 자랑하는 승리의 모습이 담겨있다. 이번 공연은 3월 17일(일) 오후 7시 라이브스페이스(LIVESPACE LOT8)에서 개최한다.

승리는 올해 군 입대를 앞두고 솔로 투어를 개최하며, 글로벌 팬들을 찾아 인사하고 있다. 지난 12일 홍콩에서 포문을 연데 이어, 19일 마닐라, 26~27일 도쿄에서 해외 팬들을 사로잡았다. 오는 2월 23일 싱가포르, 3월 9~10일 오사카에 이어 마지막 도시인 자카르타 공연은 승리의 군입대 전 마지막 해외 투어가 될 예정이다.

더불어 승리는 오는 2월 16~17일 오후 6시 서울 SK올림픽 핸드볼경기장에서 ‘SEUNGRI 1st SOLO TOUR [THE GREAT SEUNGRI] FINAL IN SEOUL’를 개최하며 팬들에게 다시 한번 감동을 선사한다.

승리는 지난 8월 개최된 첫 솔로 콘서트의 감동과 열기를 그대로 재현하며, 입대 전 국내 팬들과의 마지막 만남을 준비하고 있다.

솔로 아티스트 승리만이 해낼 수 있는 멋진 퍼포먼스와 유쾌한 토크를 만날 수 있는 'THE GREAT SEUNGRI TOUR 2019 LIVE IN JAKARTA’ 티켓은 오는 14일(목) 오후 2시 오픈 된다.

동아닷컴 홍세영 기자 projecthong@donga.com 기자의 다른기사 더보기


오늘의 핫이슈

기자스페셜

이전 다음

뉴스스탠드

최신화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