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TV북마크] “사내연애 금지”…‘나혼자산다’ 성훈, 손담비와 새벽 드라이브 (종합)

입력 2020-07-25 09:38:00
카카오톡 공유하기
프린트
공유하기 닫기
크게보기

[TV북마크] “사내연애 금지”…‘나혼자산다’ 성훈, 손담비와 새벽 드라이브 (종합)

배우 성훈이 다정한 운전 코칭으로 설렘을 자극했다.

어제(24일) MBC ‘나 혼자 산다’에서는 배우 성훈이 새벽 운전마저 스윗하게 가르치며 달달한 매력을 발산해 여심을 저격했다.

이날 성훈은 자신을 픽업하러 온 손담비와 첫 대화부터 동갑내기의 티격태격한 케미를 보였다. 그녀의 서툰 운전 실력을 장난스럽게 놀리면서도 머리를 쓰다듬으며 칭찬한 것. 한껏 긴장하며 운전하는 손담비에게 중간 집합 장소인 휴게소까지만 가자며 자상히 챙겨, 시청자들의 마음을 설레게 했다.

뿐만 아니라 차에 타자마자 손담비 엄마의 김치 냄새를 찾아내는가 하면, 장도연과 함께 오는 기안84와의 짧은 통화에서 두 사람의 어색함을 캐치하는 동물적인 감각을 발휘, 색다른 재미를 선사하기도.

특히 성훈이 손담비를 만나기 전 바나나를 준비한 모습에 회원들은 "반해서 바나나 들고 간 거 아니냐"며 의심했고 "연예인들 몰래 데이트 하는 것 같다", "운전 강습받는 연인처럼 달달하네" 등 말을 거들었다. 그 중 성훈이 손담비의 머리를 쓰다듬는 모습에 사귀라는 반응까지 나오자, 박나래는 "사내 연애 금지다. 나 또 누구 보내는 꼴 못 본다. 오래오래 보고 싶다"라고 해 큰 웃음을 선사했다.

그런가 하면 휴게소에서 ‘먹성훈’다운 라면 먹방을 펼쳐 한밤중 식욕을 자극했다. 한술 더떠 손담비가 남긴 라면까지 맛깔나게 두 그릇을 해치웠고, 장도연은 “이 오빠는 무슨 광고처럼 드시네”라며 놀라워했다. 이어 손담비가 “너 배부르겠다”고 하자 그는 “아니~ 배 안 부른데?”라고 태연하게 말해 웃음을 자아냈다.

이처럼 성훈은 동갑내기의 장난스러움과 다정한 매력을 동시에 발산하며 이목을 집중시켰다. 무심한 듯 시크하게 설렘을 전달한 성훈은 다음 주는 또 어떤 면모로 안방극장을 사로잡을지 흥미를 일으키고 있다.

성훈의 다채로운 매력은 매주 금요일 밤 11시 10분에 방송되는 MBC ‘나 혼자 산다’에서 만나볼 수 있다.

사진 제공: MBC <나 혼자 산다> 영상 캡처

동아닷컴 전효진 기자 jhj@donga.com 기자의 다른기사 더보기




오늘의 핫이슈

뉴스스탠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