7일 오후 서울 광화문 가든플레이스에서 열린 케이블채널 올리브의 ‘Get it´ Beauty’ (겟 잇 뷰티)’ 기자간담회 현장.
이날 인터뷰에서 유진은 ‘콤플렉스가 있느냐’고 묻자 “사실 콤플렉스가 여러가지 있는데 그 중에서 가장 큰 것은 다크서클”이라며 “예전에는 너무 고민이 많이 돼 병원에서 상담을 받고 지방제거 수술이 있다는 전문적인 사실까지도 알게 됐었다”고 밝혔다.
이어 그는 “내 다크서클은 지방제거 수술로 해결되는 것이 아니라 메이크업으로 커버해야 된다는 말을 들었다”며 “그래서 할수없이 다크서클을 메이크업으로 직접보완하게 되었다. 그러다 보니 다크서클을 보완하는메이크업에 노하우가 생겼다”라고 너스레를 떨었다.
단독진행 도전에 대해서는 “단독 진행은 처음이라 책임감을 많이 느낀다”며 “나만의 트랜드와 브랜드로 프로그램을 만들고 싶었는데 내가 잘 아는 뷰티 분야를 진행하게 되서 기쁘고 앞으로 더욱 열심히 하겠다”고 각오를 전했다.
한편, ‘Get it´ Beauty’는 매회 60명의 여성 시청자들을 초대해 뷰티 정보와 고민을 서로 공유하고 해결하는 방식의 프로그램. 오는 14일 오후 11시 첫 방송된다.
박영욱 동아닷컴 기자 pyw06@donga.com 기자의 다른기사 더보기
사진|국경원 기자 onecut@donga.com 기자의 다른기사 더보기
▲‘첫 단독 MC’ 유진 “내 콤플렉스는 다크서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