여장 김창렬, 박진영과 뽀뽀 ‘경악’

입력 2011-07-19 11:58:32
카카오톡 공유하기
프린트
공유하기 닫기
가수 박진영-씨스타-장우혁-백지영(왼쪽 상단부터 시계방향)

가수 박진영-씨스타-장우혁-백지영(왼쪽 상단부터 시계방향)

DJ DOC 김창렬이 여장을 한 채 JYP 박진영에게 뽀뽀하는 사진을 공개해 화제다.

김창렬은 지난 17일 자신의 트위터를 통해 “즐거운 일요일입니다 ^^ 디오씨 풀사이드파뤼 이틀째 오늘도 신나게 달려봅니다 ^^ 어제 최고의 무대를 선사해준 JYP 옆엔 그를 사모하는”라는 글과 함께 사진 한 장을 올렸다.

사진 속 김창렬은 2NE1 산다라박이 연상되는 야자수머리에 노란색 헤어밴드를 착용, 어깨가 드러나는 민소매 의상을 입고 박진영을 안으며 뽀뽀를 시도하고 있다. 한껏 내민 김창렬의 입술과 괴로운 듯 찡그린 박진영의 표정이 보는 이들을 폭소케 한다.

김창렬의 야자수 머리와 노란 헤어밴드는 각각 비욘세 ‘싱클 레이디’와 시크릿 ‘샤이보이’를 패러디를 위한 분장이다.

이 밖에도 “언제나 어디서나 부르면 달려와주는 슈퍼우먼 백단장 지영이^^ 최고의 게스트 최고의 패밀리”(백지영), “어제 씨디문제가 좀 있었지만 멋진무대 보여준 우혁이 쫘식은 늙지도 않아요 ㅋㅋ 암튼 우혁아 고마웠다”(장우혁)을 비롯해 다수의 게스트로 자리를 빛낸 후배 가수들의 사진을 올렸다.

한편, DJ DOC는 16일과 17일 서울 광장동 워커힐 호텔 리버파크에서 ‘2011 DJ DOC POOLSIDE PARTY’를 개최했다.

사진출처|김창렬 트위터
동아닷컴 오세훈 기자 ohhoony@donga.com 기자의 다른기사 더보기




뉴스스탠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