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청아, 달라진 최근모습? ‘과거도 예뻤어’

입력 2011-12-16 14:38:46
카카오톡 공유하기
프린트
공유하기 닫기

이청아의 졸업사진. 사진출처 | 온라인 게시판

2004년 영화 ‘늑대의 유혹’에 출연한 이청아(좌)-최근 tvN 드라마 ‘꽃미남 라면가게’ 촬영 중인 이청아. 사진출처 | ‘늑대의 유혹’ 스틸컷, 킹콩엔터테인먼트

배우 이청아의 변함없는 미모가 눈길을 사로잡는다.

15일 한 온라인 커뮤니티 게시판에 ‘많~이 변한 이청아’라는 제목으로 이청아의 고등학교 졸업사진과 대학교 졸업사진, 과거 영화에 출연했던 모습이 비교 공개됐다.

이청아의 고등학교 졸업사진은 이미 지난 3월 화제가 됐다. 사진 속 이청아는 단발머리에 날카로운 눈매와 앙다문 입술이 눈에 띈다. 대학졸업 사진 속 이청아는 성숙한 얼굴에 고운 화장으로 깔끔한 이미지다.

지난 2004년 배우 강동원과 함께 출연했던 영화 ‘늑대의 유혹’ 당시 모습도 있다. 지금보다 통통하고 풋풋한 얼굴이지만 크게 달라지지 않은 외모다.

최근 이청아는 다이어트로 4kg 감량에 성공, 보다 갸름한 턱선과 몸매를 뽐낸다.

사진을 본 누리꾼들은 “‘늑대의 유혹’때가 가장 귀여웠다. 살이 찌면 좋겠다”, “예쁘다. 뭔가 변한 것 같긴 하지만 잘 모르겠다”, “100% 자연미인이라고 할 순 없겠지만 그다지 많이 변한 것 같진 않다”, “저게 머가 변한거지? 관리하면 저 정도는 달라질 것 같다” 라며 칭찬했다.

한편, 이청아는 현재 tvN 드라마 ‘꽃미남 라면가게’에서 양은비 역으로 열연 중이다.

동아닷컴 연예뉴스팀 기사제보 star@donga.com 기자의 다른기사 더보기




뉴스스탠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