120kg→60kg으로…‘폭풍 감량’ 이아이, 다이어트 비법 공개

입력 2011-12-23 10:14:00
카카오톡 공유하기
프린트
공유하기 닫기
사진제공=플러스케이엔터테인먼트

사진제공=플러스케이엔터테인먼트

최근 60kg 폭풍 감량으로 각 포털사이트 실시간 검색어 1위로 연일 화제를 모은 가수 이아이(Ei)가 네티즌들이 궁금해하던 60kg 폭풍 감량 비법을 공개한다고 밝혔다.

가수 이아이는 과거 120kg 몸무게에서 현재 몸무게 62kg를 유지하고 있음은 물론 함께 공개한 ‘꿀 복근’ 사진을 공개하자마자 네티즌들에게 큰 찬사를 받았다.

네티즌들은 “사람하나가 빠져 나갔다”, “살도 빼고 가수의 꿈도 이루고 멋지다”,“이런 끈기라면 꼭 가수로 성공할듯” 이라는 다양한 반응을 보이고 있다.

가수 이아이는 “수없이 오디션을 봤지만 떨어졌다. 뭔가 확실하게 변화된 모습과 각오를 보여주고 싶었다”며 폭풍 감량의 이유를 설명했다.

이에 MBC 닥터스 팀은 가수 이아이의 폭풍감량 비법을 취재했다. 소속사 플러스케이엔터테인먼트는 “ 많은 언론과 네티즌들로 부터 폭풍 감량비법을 공개해달라는 요청을 많이 받았다”며 “이아이의 폭풍감량 비법은 오는 26일 방영되는 MBC 닥터스를 통해 공개할 예정”이라고 전했다.

한편, 이아이는 폭풍 감량이후 국내 히트메이커 작곡가 용감한형제가 프로듀싱한 디지털 싱글앨범 타이틀곡 ‘기억해’ 를 발매하고 활발한 활동을 펼치고 있다.

동아닷컴 연예뉴스팀 기사제보 star@donga.com 기자의 다른기사 더보기




뉴스스탠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