노을 밸렌타인데이 콘서트, 엠블랙-나비-홍경민-틴탑 총출동

입력 2012-02-06 09:40:03
카카오톡 공유하기
프린트
공유하기 닫기
밸렌타인 콘서트 준비에 한창인 4인조 보컬그룹 노을. 사진제공|ITM ENTERTAINMENT

밸렌타인 콘서트 준비에 한창인 4인조 보컬그룹 노을. 사진제공|ITM ENTERTAINMENT

4인조 보컬그룹 노을(이상곤, 전우성, 나성호, 강균성)의 밸렌타인데이 콘서트에 엠블랙, 나비, 홍경민, 틴탑 게스트 출연한다.

노을 소속사 ITM엔터테인먼트는 “오는 10일, 11일 양일간 서울 신촌 연세대학교 대강당에서 열리는 ‘노을 밸렌타인데이 콘서트 달콤한 청혼’에 엠블랙, 나비, 홍경민, 틴탑이 게스트로 출연해 콘서트를 더욱 빛낼 예정이다”고 밝히며 콘서트에 대한 기대감을 고조시켰다.

나비는 노을과 같은 소속사 식구로, 작년 9월 열린 나비의 콘서트에도 노을이 게스트로 참여하며 우정을 과시한 바 있다.

노을은 “콘서트가 얼마 남지 않아 벌써 긴장이 된다. 하지만 동료가 흔쾌히 게스트 출연을 승낙해 주어 감사하고 또 든든하다”며 “남은 시간 동안 더 열심히 준비해서 멋진 무대를 보여 드릴 수 있도록 노력하겠다”고 전했다.

한편 ‘그리워 그리워’로 5년 만에 가요계에 컴백한 노을은 미니앨범 활동을 마무리하고 2월 10일, 11일에 있을 밸렌타인데이 콘서트 준비에 한창이다.

동아닷컴 오세훈 기자 ohhoony@donga.com 기자의 다른기사 더보기




뉴스스탠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