신예 에일리, 데뷔 앨범 ‘Heaven’ 발매…이기광과 연인호흡

입력 2012-02-07 09:06:16
카카오톡 공유하기
프린트
공유하기 닫기


'드림하이2'에 출연 중인 신인가수 에일리가 비스트의 이기광과 연인호흡을 맞췄다.

에일리의 데뷔 디지털 싱글 'HEAVEN'의 티저영상은 7일 공식 홈페이지를 비롯해 온라인 음원사이트를 통해 공개, 에일리와 비스트 이기광이 함께 출연해 이목을 집중시키고 있다.

공개된 영상에서 에일리와 이기광은 시작하는 연인의 모습을 보여주듯 애틋한 눈빛연기를 선보인다. 수줍은 듯 사랑에 빠진 여인 에일리와 블랙수트를 입은 댄디한 신사 이기광의 모습이 묘한 분위기 속에 조화를 이루고 있어 누리꾼들의 호응을 얻고 있다.

특히 에일리는 최근 '드림하이2'에 출연하며 노래와 춤, 연기실력까지 겸비한 재원으로 주목 받으며, 폭발적인 가창력을 선보여 방송 직후 주요 포탈 실시간 검색어에 오르는 등의 관심을 얻기도 했다.

또 지난해 파일럿 프로그램인 MBC '가수와 연습생'에 출연해 눈에 띄는 실력과 세련된 무대매너로 BMK, 김범수 등 선배가수들의 극찬을 받으며 데뷔 전부터 주목을 받아와 이번 데뷔 앨범에 대한 기대감이 고조되고 있다.

한편, 에일리는 오는 8일에서 9일 넘어가는 자정 첫 번째 디지털 싱글 'HEAVEN'을 공개한 후 활발한 방송활동을 시작할 예정이다.

동아닷컴 원수연 기자 i2overyou@donga.com 기자의 다른기사 더보기




뉴스스탠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