신화, 컴백기자회견 온라인 생중계

입력 2012-02-24 11:26:11
카카오톡 공유하기
프린트
공유하기 닫기

그룹 신화. 사진 제공|신화컴퍼니

그룹 신화의 컴백 기자회견이 온라인으로 생중계된다.

신화 소속사 신화컴퍼니는 24일 “신화는 3월 5일 서울 청담동 청담CGV에서 열리는 ‘14주년 컴백 기념 기자회견’을 통해 공식 활동을 시작한다”면서 “올해 14주년을 맞는 신화가 4년 만에 컴백하는 첫 공식 일정을 전 세계 팬들과 함께 하기 위해 온라인 생중계를 진행한다”고 밝혔다.

이번 온라인 생중계는 신화의 컴백 음반과 콘서트를 담당한 CJ E&M 측에서 적극 지원한다.

엠넷닷컴(www.mnet.com), 글로벌 엠넷닷컴(http://global.mnet.com), CJ 헬로비전의 인터넷 사이트 티빙(www.tving.com)을 통해 국내 뿐 아니라 유럽, 북미, 남미, 오세아니아 등지의 케이팝 팬들이 온라인으로 신화의 기자회견을 볼 수 있도록 한다는 계획이다. 아울러 SNS 및 댓글 연계를 통해 신화와 팬 간의 쌍방향 커뮤니케이션 서비스도 제공할 계획이다.

티빙은 이번 생중계를 위해 특별 채널까지 임시로 운영할 계획이며 티빙 앱을 제공해 스마트폰, 태블릿 PC 등을 통해 시청할 수 있도록 한다는 계획이다.

신화는 기자회견에 이어 3월 24, 25일 서울 방이동 올림픽공원 체조경기장에서 컴백 콘서트를 갖고 팬들과 만날 예정이다.

스포츠동아 김원겸 기자 gyummy@donga.com 기자의 다른기사 더보기 트위터@ziodadi



뉴스스탠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