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미연, 과거 사진 공개…청순미 철철 ‘원조 모태미녀’

입력 2013-02-08 09:29:44
카카오톡 공유하기
프린트
공유하기 닫기

이미연, 과거 사진 공개…청순미 철철 ‘원조 모태미녀’
배우 이미연의 과거 사진이 공개돼 눈길을 끈다.

최근 온라인을 통해 이미연의 고교 시절 한복을 입고 찍은 사진과 함께 대학 시절의 사진 등 총 3장이 깜짝 공개된 것.

한 누리꾼은 ‘어렵게 구한 배우 이미연씨의 고교시절 한복입은 모습’이라는 제목으로 이미연의 모습이 보이는 단체 사진을 올렸다. 해당 사진에서 이미연은 (왼쪽 윗줄에서 세 번째) 멀리서도 한 눈에 알아볼 수 있을 만큼 우월한 외모가 돋보인다.

소속사 측은 “이 단체 사진은 이미연씨의 고등학교 1학년때 사진이 맞다. 고등학교 1학년 시절, 학예회를 마치고 찍은 사진이다”라고 전했다.

또 다른 사진은 이미연이 고등학교 1학년 시절 ‘미스 롯데’에 당선됐을 당시, 선물로 받은 분홍색 원피스를 입고 있는 사진이다. 활짝 웃고 있는 모습이 지금의 모습과 변함이 없다.

마지막 한 장은 이미연이 동국대학교에 다니던 시절 ‘도서차람증’에 있는 증명사진으로 그 당시 유행하던 헤어스타일에서 풋풋한 새내기의 느낌이 물씬 풍긴다.

세 장의 사진에서 이미연은 동그란 눈과 오똑한 코의 이목구비 소유자로 모태미녀임을 입증하고 있다.

이미연의 과거 사진을 본 누리꾼들은 ‘모태미인의 종결자네’, ‘청순미가 넘친다’, ‘이때도 정말 아름답다’, ‘얼굴이 정말 작고 예쁘네요’ 등의 반응을 보이고 있다.

한편 이미연은 현재 차기작을 검토 중이다.

동아닷컴 연예뉴스팀 / 기사제보 star@donga.com 기자의 다른기사 더보기




뉴스스탠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