김재중, 록 앨범 이어 댄스곡 추가된 리패키지 앨범 발매 화제

입력 2013-02-27 11:34:04
카카오톡 공유하기
프린트
공유하기 닫기

가수 김재중이 록 앨범에 이어 댄스곡이 추가된 리패키지 앨범을 발매했다.

자작곡 2곡을 추가한 이번 김재중의 앨범은 세련된 일렉트로닉 댄스곡 ‘온리러브(only love)’와 감미로운 R&B 발라드 ‘키스 비(Kiss B)’를 담은 리패키지 앨범. 그의 이번 앨범은 공개직후 아시아 전역에서 뜨거운 반응과 관심을 받았다.

소속사 씨제스 엔터테인먼트는“김재중의 리패키지 앨범이 솔로 미니 앨범에 이어 음반 시장에 돌풍을 일으키고 있다. 선주문 5만장이 발매 되자 마자 완판 됐고 추가 주문량이 몰리는 등 품귀 현상을 빚고 있다.”고 밝혔다.

이어 “새로 추가 된 곡이 고퀄리티의 자작곡인데다 록 앨범과는 또 다른 매력을 느낄 수 있는 댄스곡이어서 반응이 더 뜨거운 것 같다. 어제 음원이 공개 되자 마자 태국-일본-필리핀 아이튠즈 차트에서 1위를 석권 했다”고 전했다.

아울러 일산 킨텍스에서 이틀동안 16,000명을 채우며 티켓파워를 과시한 김재중은 아주 특별한 공연 ‘Your, My and Mine’의 아시아 투어를 통해 팬들을 만나고 있다. 2월 17일 태국에서 5000명의 팬들과 뜻 깊은 시간을 보낸 김재중은 3월 17일 상해를 시작으로 홍콩과 남경에서 아시아 투어를 이어나갈 예정이다.

한편 김재중은 오는 3월 5일 유니세프에서 JYJ를 대표해 기부금 전달식에 참석 한다.

사진제공 | 씨제스

동아닷컴 박영욱 기자 pyw06@donga.com 기자의 다른기사 더보기




뉴스스탠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