꼬마 친구들 취향저격…‘극장판 아이엠스타: 꿈의 오디션!’ 메인 예고편 공개

입력 2016-01-12 18:06:00
카카오톡 공유하기
프린트
공유하기 닫기

어린이 취향저격 컨텐츠 ‘아이엠스타’의 극장판 ‘극장판 아이엠스타 : 꿈의 오디션!’의 메인 예고편이 공개됐다.

이번에 공개된 메인 예고편은 ‘아이엠스타’만의 전매특허인 발랄한 노래가 시종일관 화면을 채우는 가운데 라임이와 친구들이 라임이의 첫 단독 콘서트를 준비하는 과정을 담아 시선을 사로잡는다. 더불어 최고의 무대를 선보이기 위해 노력하는 친구들과 돌연 아이돌 은퇴를 선언하는 ‘루나’의 모습은 이번 작품에 대한 호기심을 증폭시키는 가운데 이번 작품에서 펼쳐질 극장판만의 환상적인 무대와 완벽한 퍼포먼스, 그리고 사랑스러운 춤과 노래를 기대케 하기에 충분하다.

지난 2012년 일본에서 ‘아이돌’과 ‘패션’을 테마로 한 카드게임과 TV시리즈로 첫 선을 보인 이래 다양한 캐릭터 상품 관련 컨텐츠로 사랑 받은 것에 이어, 국내에서도 2013년 케이블 채널 투니버스를 통해 방영되며 뜨거운 인기를 이어가고 있는 ‘아이엠스타’. 메인 예고편을 공개하며 더욱 열기를 더하고 있는 이 작품은 일본에 이어 국내에서도 큰 인기를 모으고 있는 애니메이션 ‘아이엠스타’의 국내 첫 극장판이다.

‘러브 라이브! 더 스쿨 아이돌 무비’와 ‘아이돌 마스터 무비:빛의 저편으로!’ 등 지난해부터 국내 극장가를 강타하고 있는 ‘아이돌’ 주인공 애니메이션의 흥행 열풍을 이을 작품으로 주목받고 있다. 더욱 완성도 높은 춤과 노래, 그리고 자신의 꿈을 이루기 위해 친구들과 우정을 다지며 노력해 나가는 주인공 ‘라임’이의 훈훈한 성장 스토리로 어린이들은 물론, 삼촌 팬들 까지도 매료시킬 채비를 마치고 있다. 오는 2월 11일 대개봉.

동아닷컴 정희연 기자 shine2562@donga.com 기자의 다른기사 더보기



뉴스스탠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