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TV체크] ‘무한도전’ 측 “오늘 평창특집 베일 벗는다” (ft.박보검)

입력 2017-04-08 10:22:00
카카오톡 공유하기
프린트
공유하기 닫기

‘무한도전’ 측 “오늘 평창특집 베일 벗는다” (ft.박보검)

MBC ‘무한도전’에서는 ‘국민의원’ 두 번째 이야기와 ‘2018 평창’이 방송될 예정이다.

국민의원 200명, 국회의원 5인과 함께하는 ‘국민의원’ 두 번째 이야기에서는 환경노동 분야에 이어 여성가족, 국토교통, 보건복지 등 다양한 분야에 걸쳐서 심도 있는 이야기를 이어갔다.

고등학생 국민의원이 직접 제안한 “청소년 교육감 투표 보장법”부터 “임산부 주차구역 확대”, “기권표 인정”, “동물 사랑 교육법” 등 남녀노소를 가리지 않는 법안들을 제안해 국회의원들의 감탄을 자아냈다.

이어서 어느새 300여 일 앞으로 훌쩍 다가온 평창 동계올림픽의 성공적인 개최를 기원하며 준비한 ‘2018 평창’ 편이 방송된다.


오프닝부터 제작진은 지난번 “웃긴 만큼 받아라!”라고 큰 소리 쳤던 박명수의 공약을 이행하기 위해 특단의 조치를 내렸고, 박명수는 촬영 내내 긴장하는 모습을 보였다.

또한 게스트로 MBC 첫 출연에 빛나는 대세 박보검이 출연해 멤버들의 환대를 받았다.

보다 살기 좋은 대한민국을 만들기 위한 국민의 목소리, ‘국민의원’ 마지막 이야기, 평창 동계올림픽 특집 ‘2018 평창’ 편은 오늘(8일) 오후 6시 20분에 방송된다.
동아닷컴 홍세영 기자 projecthong@donga.com 기자의 다른기사 더보기



뉴스스탠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