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효리 is Back”…타이틀곡 ‘Black’ 스틸 컷 공개

입력 2017-07-01 09:13:00
카카오톡 공유하기
프린트
공유하기 닫기
크게보기

가수 이효리의 정규 6집 앨범 타이틀곡 ‘Black’의 뮤직비디오 스틸컷이 공개됐다.

종합 콘텐츠기업 키위미디어그룹이 오늘(1일) 케이튠 콜렉티브 레이블의 공식 페이스북 과 인스타그램을 비롯한 SNS 채널을 통해 이효리의 타이틀곡 ‘Black’의 뮤직비디오 스틸컷을 공개해 관심이 집중되고 있다.

공개된 사진에는 이효리의 드레드 헤어와 빈티지한 의상이 어우러져 내추럴하면서 스타일리쉬한 모습으로 시선을 사로잡고 있으며 타이틀곡 ‘Black’과 뮤직비디오에 대한 궁금증을 자아내고 있다.

또한, 이효리는 지난 30일 케이튠 콜렉티브 레이블의 공식 SNS 채널을 통해 정규 6집 앨범 ‘BLACK’의 아트 필름 공개를 시작해 팬들에게 큰 반응을 얻고 있으며, 앨범 발매일인 오는 4일까지 새로운 아트 필름을 순차적으로 선보일 예정이다.

키위미디어그룹의 케이튠 콜렉티브 레이블 측은 “정규 6집 앨범 타이틀곡 ‘Black’은 선공개곡 ‘Seoul’과는 또다른 느낌의 곡으로, 이효리 씨의 아름다운 퍼포먼스를 감상하실 수 있으니 많은 기대 부탁드린다”고 전했다.

한편, 뮤직비디오 스틸컷과 아트 필름 공개로 화제를 모으고 있는 이효리의 정규 6집 앨범 ‘BLACK’은 오는 4일 발매되며, 이에 앞서 오는 3일 밤 10시 네이버 V라이브 (channels.vlive.tv/E163B9/video)를 통해 팬들과 소통할 예정이다.

동아닷컴 조유경 기자 polaris27@donga.com 기자의 다른기사 더보기





뉴스스탠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