NCT DREAM, 오늘 V라이브 출격…“美친 먹방 기대” [공식]

입력 2017-08-18 14:22:00
카카오톡 공유하기
프린트
공유하기 닫기

NCT DREAM, 오늘 V라이브 출격…“美친 먹방 기대”

NCT DREAM(엔시티 드림)이 18일 네이버 V를 통해 청량 먹방을 선보인다.

NCT DREAM은 금일(18일) 오후 8시 네이버 스타 라이브 애플리케이션 V의 NCT DREAM 채널을 통해 ‘NCT DREAM의 같이 먹어요!’를 생방송으로 진행하며, 치킨 먹방은 물론, 근황 토크, 새 앨범 및 컴백과 관련된 다채로운 이야기를 들려줄 예정이어서 팬들의 좋은 반응이 기대된다.

또한 17일 발매된 NCT DREAM 첫 미니앨범 ‘We Young’(위 영)은 신나라레코드 음반 차트에서 일간 1위를 차지했으며, 아이튠즈 종합 앨범 차트에서도 태국, 페루, 바하마 등 3개 지역 1위에 올라 NCT DREAM의 틴에이저 파워를 다시 한번 확인시켜 주었다.

더불어 NCT DREAM은 17일 방송된 Mnet ‘엠카운트다운’에 출연해 신곡 ‘We Young’의 첫 컴백 무대를 선사, ‘뽀빠이’를 연상시키는 팔 동작, 파도를 표현한 독창적인 대형 등 역동적이고 청량감 넘치는 퍼포먼스를 선보여 시선을 사로잡았다.

한편, NCT DREAM은 19일 MBC ‘쇼! 음악중심’, 20일 SBS ‘인기가요’ 등 음악 프로그램에 출연해 컴백 무대를 이어갈 예정이다.

동아닷컴 홍세영 기자 projecthong@donga.com 기자의 다른기사 더보기



뉴스스탠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