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DA:클립] ‘한집살림’ 강남, 태진아 가업 잇기 위해 항문검사 도전

입력 2018-10-30 08:20:00
카카오톡 공유하기
프린트
공유하기 닫기

[DA:클립] ‘한집살림’ 강남, 태진아 가업 잇기 위해 항문검사 도전

TV조선 ‘한집 살림’ 강남이 태진아의 가업을 이어받기 위해 듣도 보도 못한 항문검사에 도전한다.

31일 '한집살림'에선 강남이 태진아가 운영하는 레스토랑의 2호점을 런칭하기 위해 특별한 검사에 도전할 예정이다. 보건증을 발급 받기 위해 강남이 상상치도 못한 항문 검사에 도전하게 된 것. 이에 강남은 잔뜩 겁에 질린 표정으로 태진아를 바라보며 “진짜에요? 진짜로?”라며 수없이 되물어 웃음을 자아냈다.

강남은 손바닥보다 더 긴 면봉을 억지로 쥔 채, 태진아에게 “거기를 잘 모르는데 어떻게 하죠?”라고 깜짝 고백해 배꼽을 쥐게 했다. 이어 “항문이 어디 있는지 어떻게 알아요? 뭘 넣어본 적이 없는데”라며 검사를 시작하기도 전에 멘붕에 빠진 표정이 눈길을 끈다. 더욱이 태진아가 가리킨 면봉 3센치를 발견한 강남은 “그 정도로 면봉 들어가면 저 죽어요!”라면서 동공지진을 마구 일으켰다.

급기야 불안에 떠는 강남을 보다 못한 태진아가 손수 항문검사의 시범까지 보여 스튜디오를 초토화시켰다는 전언이다. 능숙한 기마 자세를 취한 태진아는 “이렇게 넣으면 되지!”라며 ‘보건증 발급 선배’의 무한 자신감을 드러냈다. 뿐만 아니라 태진아는 “깊숙이 넣어라!”라고 압박해 강남을 더욱 긴장하게 만들었다.

이에 과연 강남이 난생 처음 도전하는 항문검사에 성공할 수 있을지 오는 31일(수) 2회 방송에 대한 호기심이 증폭된다.

TV CHOSUN ‘한집 살림’은 연예계 스타들이 부모·형제 및 선후배, 절친 사이의 ‘두 집 살림’을 청산하고 ‘한집 살림’하는 과정을 담은 ‘신개념 합가 리얼리티’. 오는 31일(수) 밤 11시에 2회가 방송된다.

<사진> TV CHOSUN ‘한집 살림’ 제공

동아닷컴 전효진 기자 jhj@donga.com 기자의 다른기사 더보기



뉴스스탠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