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공식] 이원종, OCN ‘빙의’ 출연…송새벽과 코믹-스릴 호흡

입력 2018-11-07 17:05:00
카카오톡 공유하기
프린트
공유하기 닫기

[공식] 이원종, OCN ‘빙의’ 출연…송새벽과 코믹-스릴 호흡

배우 이원종이 OCN 새 오리지널 '빙의'의 출연을 확정지었다.

이원종이 출연을 확정 지은 OCN 새 오리지널 '빙의'는 사람의 몸에 빙의해 범죄를 저지르는 사악한 영혼을 추적하는 이야기를 그린다. ‘촉’이 뛰어난 반전 매력 형사와 영매의 운명을 안고 태어났지만 누구보다 평범한 삶을 살기 위해 노력하는 한 여자가 기막힌 인연으로 만나게 되는 것. ‘빙의’라는 소재에 두 남녀의 유쾌한 웃음과 가슴 따뜻한 휴먼스토리가 더해진 코믹 스릴러가 펼쳐질 예정이다.

극 중 이원종은 극 중 언제나 잔소리 작렬로 일명 '꼰대' 소리를 듣는 강력반 반장 '유반장'으로 등장한다. 앞서 '강필성' 형사 역으로 출연을 결정한 배우 송새벽과 함께 코믹과 스릴을 넘나들며 새로운 브로맨스를 보여줄 예정이다.

직전의 작품 OCN '손 the guest'에서 귀신을 두려워하는 유명 박수무당 '육광'으로 활약한 이원종은 극 중 무거워질 수 있는 엑소시즘 드라마 특유의 분위기를 완화시켜주는 역할을 맡아오며 이전과는 차별화된 신선한 캐릭터를 선보여 왔다.

극 중 분위기 전환과 뭉클한 인간미 넘치는 캐릭터 '육광'으로 마지막까지 큰 사랑을 받았던 이원종은 엑소시즘 드라마에 맞춤이라는 평을 받으며 강렬한 인상을 남긴 바 있다.

이원종이 출연을 확정 지은 OCN 새 오리지널 '빙의'는 2019년 상반기에 방송될 예정이다.

동아닷컴 정희연 기자 shine2562@donga.com 기자의 다른기사 더보기



뉴스스탠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