서정희, 악플러 법적 대응 시사…“강력 처벌 요청”[전문]

입력 2018-12-29 15:32:00
카카오톡 공유하기
프린트
공유하기 닫기

서정희, 악플러 법적 대응 시사…“강력 처벌 요청”[전문]

방송인 서정희가 악플러들에을 고소하겠다는 계획을 언급했다.

서정희는 29일 자신의 SNS에 “저에 대해 협박, 명예훼손 및 모욕적인 댓글에 대하여 변호사를 통해 강남경찰서에 고소장을 추가 15명 접수하여 강력하게 처벌을 요청 하였습니다”라고 밝혔다.

이어 그는 “악성댓글에 대해서는 지속적으로 형사고소 및 손해배상청구소송을 제기해서 끝까지 책임을 묻도록 할 예정입니다”라고 추후 계획에 대해서도 덧붙였다.


<이하 서정희 SNS 글 전문>

현재 저 서정희는 저에 대해 협박, 명예훼손 및 모욕적인 댓글에 대하여 변호사를 통해 강남경찰서에 고소장을 추가 15명 접수하여 강력하게 처벌을 요청 하였습니다. 네이버 인스타 포함.추후 이러한 악성댓글에 대해서는 지속적으로 형사고소 및 손해배상청구소송을 제기해서 끝까지 책임을 묻도록 할 예정입니다.

합의를 요청하고 원하는 여러명이 있었지만, 합의하지 않았고, 계속 진행하고 있습니다. 다른 SNS 등에 악성댓글이 발견되면 법적인조치를 피할 수 없을것입니다.

저역시 가슴 아프지만, 평생 악의적으로 지속적으로 기사마다 퍼다 나르면서 인식공격과 모욕과, 협박을 하는 몇명은 이미 수사하고 있습니다. 당하기만 하고 살수없는 저로서는 어쩔수 없는 선택입니다.

인스타는 제가 사랑하는 팬들과 가족이 소통하는곳입니다. 이것을 퍼다 나르는것은 제 의지와도 별개이며, 더이상 악플이 없길 진심으로 기대하고 기도하고 바랍니다.

동아닷컴 최윤나 기자 yyynnn@donga.com 기자의 다른기사 더보기



뉴스스탠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