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DA:클립] ‘나혼자산다’ 이시언 집들이, 반상회→반성회 급태세전환

입력 2019-05-09 13:57:00
카카오톡 공유하기
프린트
공유하기 닫기
크게보기

[DA:클립] ‘나혼자산다’ 이시언 집들이, 반상회→반성회 급태세전환

MBC '나혼자산다' 이시언의 뉴 하우스 반상회가 반성회로 변모했다.

내일(10일) 방송될 MBC ‘나 혼자 산다’(기획 김구산 / 연출 황지영, 이민희/이하 ‘나혼산’)에서는 이시언의 집들이에 방문한 멤버들이 지난 한 달간을 돌아보며 재정비 시간을 가진다.

지난 주 박나래의 맥주 사태로 순탄치 않은 집들이 시작을 알린 무지개 회원들은 분위기를 가다듬고 남은 이들(?)과 미래 회원들을 위한 무지개 회칙을 재설립한다.

제 1회칙으로 ‘사내 연애 금지’를 제안했던 이시언은 ‘나혼산’ 초창기 특유의 리액션이 사라졌음을 지적, 무지개 모임의 미래를 생각하는 훈훈한 마음을 내비친다. 그러나 그의 진지함을 묻어버리는 뉴얼 성훈의 ASMR급 국수 먹방에 결국 발끈, 굵직한 한 마디를 던져 현장을 폭소케 한다.

또 기안84는 과거 시 낭독 당시 멤버들의 신통치 않았던 리액션에 대한 아쉬움을 토로한다. 이에 멤버들은 기안84 전용 리액션을 약속, 그의 말 한마디도 놓치지 않는 알파고급 리액션을 제대로 선보인다고 해 벌써부터 꿀잼을 예고하고 있다.

이 외에도 멤버들은 미래 무지개 회원들을 위해 소박하지만 웰컴 분위기를 만끽할 수 있는 회칙들을 정하며 알찬 집들이 시간을 보낼 예정이다.

이시언의 뉴 하우스에서 펼쳐진 무지개 회원들의 요란법석 집들이 파티 2탄은 내일(10일) 밤 11시 10분에 방송되는 MBC ‘나 혼자 산다’에서 만나볼 수 있다.

사진 제공 : MBC <나 혼자 산다>

동아닷컴 전효진 기자 jhj@donga.com 기자의 다른기사 더보기




오늘의 핫이슈

뉴스스탠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