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연애의 참견2’ 한혜진 “저런 남자, 절대 못 잊을 것”

입력 2019-05-21 13:39:00
카카오톡 공유하기
프린트
공유하기 닫기
크게보기

‘연애의 참견2’ 한혜진 “저런 남자, 절대 못 잊을 것”

과연 소울메이트라고 믿었던 그가 사연녀를 기만한 이유는 무엇일까.

21일 방송되는 KBS Joy 로맨스파괴 토크쇼 ‘연애의 참견 시즌2’ 40회에서는 39회에서 참견러들은 물론 수많은 시청자를 충격에 빠트렸던 채팅 연애담의 결말이 공개된다.

제작진에 따르면 지난 방송에서는 영혼의 주파수가 맞다고 생각했던 소울메이트에게 배신을 당한 한 여자의 이야기가 소개됐다. 외모만 보고 다가오는 남자들을 피해 채팅으로 정서적 유대를 쌓은 한 남자와 연애를 시작한 그녀는 채팅과는 사뭇 다른 모습을 보여주는 남자친구를 향해 의심의 촉을 세운다.

알고 보니 그는 채팅남의 친구로 만남 자리에 대신 나왔던 것. 믿었던 그에게 하루 아침에 치떨리는 배신감을 느낀 여자의 이야기에 참견러들은 물론 수많은 시청자의 참견 열기가 뜨거워졌다. 이런 가운데 21일 방송에서 채팅남이 사연녀를 속일 수 밖에 없었던 안타까운 이유가 공개된다고 해 수많은 이의 시선이 집중되고 있다.

이유를 알게 된 참견러들은 깊은 고민에 빠져 과연 그가 사연녀의 소울메이트인지 뜨거운 설전을 펼친다. “남자의 심정이 너무 이해간다”는 의견과 “기만했던 사실은 변하지 않는다”는 의견이 팽팽하게 대립한다고.

특히 공감요정으로 맹활약을 펼치는 한혜진은 “저런 남자는 못 잊을 것 같다”며 “연애를 해도 정서적 유대를 남자친구로부터 얻지 못하는 게 가장 큰데, 이걸 버리고 가기에는 너무 안타깝다”고 진심을 털어놔 대체 사연 속 두 사람에게는 어떤 일이 있었던 것인지 더욱 궁금증을 높이고 있다.

과연 참견러들의 치열한 참견 열기를 불러일으킨 이 사연의 결말은 무엇일지 21일 밤 10시 50분 방송되는 ‘연애의 참견 시즌2’에서 공개된다.

동아닷컴 연예뉴스팀 star@donga.com 기자의 다른기사 더보기




오늘의 핫이슈

뉴스스탠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