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배틀트립’ 140kg 유민상, 실내 스카이다이빙 도전

입력 2019-08-17 11:43:00
카카오톡 공유하기
프린트
공유하기 닫기

‘배틀트립’ 140kg 유민상, 실내 스카이다이빙 도전

‘배틀트립’에서 ‘140kg’ 유민상이 중력과의 대결을 선포한다. 유민상이 실내 스카이다이빙에 도전해, 그가 과연 날수 있을지 관심이 치솟는다.

오늘(17일) 방송 예정인 KBS 2TV 원조 여행 설계 예능 ‘배틀트립’에는 ‘인기쟁이 썸머 페스티벌’를 주제로 개그맨 유민상-서태훈-이세진이 출연한다. 이들은 수도권에 존재하는 핵인싸 코스를 섭렵하며 무더위를 날릴 유쾌하고 시원한 웃음을 선사할 예정.

이 가운데 유민상-서태훈-이세진은 “인기쟁이는 무조건 해야 되는 거”라며 더운 여름에 실내에서 즐길 수 있는 액티비티인 ‘실내 스카이다이빙’ 체험장으로 향했다. 이때 세 사람은 너나 할 것 없이 ‘과연 140kg의 몸무게를 자랑하는 유민상이 날 수 있을까?’라는 궁금증에 휩싸였다고 해 관심이 쏠리고 있다.

이와 함께 공개된 스틸 속에는 중력에 맞서 실내 스카이다이빙에 도전한 유민상의 모습이 담겨있어 시선을 사로잡는다. 공포와 놀람으로 뒤섞인 그의 표정이 폭소를 자아내는 한편, 온 힘을 다해 유민상을 붙잡고 있는 듯한 강사의 모습이 포착돼 웃음을 더한다. 그러나 강사의 안간힘에도 불구하고 유민상은 1차 시도에 실패해 안습을 유발했다는 후문.

이때 강사진은 도전의식을 불태워 관심을 높였다. 유민상의 실내 스카이다이빙 2차 시도에는 더욱 거센 바람과 함께 강사 2명이 붙어 그를 이끌었다고. 이에 과연 강사 인생 최대 시련과 마주한 강사들의 노력과 열정으로 하여금 ‘140kg’ 유민상이 날아오를 수 있었을지 궁금증이 고조된다.

뿐만 아니라 유민상-서태훈-이세진은 실내 스카이다이빙 도전 중 못생김을 득템했다는 전언이어서 관심이 고조된다. 강력한 바람에 자동으로 개방된 구강과 거침없이 밀려 올라간 볼살로 인해 ‘피라냐’ 서태훈과 ‘조커’ 이세진이 탄생했다고. 이에 얼굴로도 웃기는 모태 개그맨 유민상-서태훈-이세진의 ‘인기쟁이 썸머 페스티벌’에 기대감이 높아진다.

원조 여행 설계 예능 프로그램 KBS 2TV ‘배틀트립’은 오늘(17일) 밤 9시 15분에 방송된다.

동아닷컴 정희연 기자 shine2562@donga.com 기자의 다른기사 더보기




오늘의 핫이슈

뉴스스탠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