송가인 탄생 ‘미스트롯’ 경악할 의혹…TV조선 “사실무근”

입력 2019-12-18 15:18:00
카카오톡 공유하기
프린트
공유하기 닫기
크게보기

송가인 탄생 ‘미스트롯’ 경악할 의혹…TV조선 “사실무근”

TV CHOSUN이 ‘미스트롯’ 시즌2인 ‘미스터트롯’ 론칭을 앞두고 일각에서 제기되는 허위 주장을 바로잡았다.

TV CHOSUN은 18일 공식 입장문을 통해 “‘미스트롯’ 시즌물 기획 주체와 관련한 일각의 잘못된 정보가 계속 불거지고 있는데, 이를 바로 잡고자 한다. ‘미스트롯’은 오직 TV CHOSUN 제작진이 2018년 9월부터 장장 6개월이란 기간 동안 노력해서 기획해 온 순수 창작물이다. 대문에 TV CHOSUN 제작진 외에 ‘미스트롯’ 프로그램을 기획했던 다른 누군가가 있을 수 없음을 알린다”고 전했다.

그러면서 “일각에서 공공연히 나오고 있는 ‘미스트롯’ 기획 주체 관련 주장은 사실이 아니므로 이에 대한 오해가 없으시길 바란다”며 “2020년 1월 2일 방송되는 ‘미스터트롯’에 대한 많은 관심과 더불어 앞으로도 TV CHOSUN 예능 프로그램에 대한 성원과 지지를 부탁한다”고 이야기했다.

● 다음은 공식입장 전문

안녕하세요 TV CHOSUN 홍보팀입니다.

먼저 늘 TV CHOSUN 예능 프로그램에 관심을 가져주시는 기자분들께 깊은 감사의 말씀을 전합니다.

다름이 아니라 TV CHOSUN '미스트롯' 시즌2인 '미스터트롯' 런칭을 약 보름 여 앞둔 시점에서,

TV CHOSUN '미스트롯' 시즌물 기획 주체와 관련한 일각의 잘못된 정보가 계속 불거지고 있어, 이를 바로 잡고자 부득이하게 공문을 보내드립니다.

TV CHOSUN '미스트롯'은 오직 TV CHOSUN 제작진이 2018년 9월부터 장장 6개월이란 기간 동안 노력해서 기획해 온 순수 창작물입니다.

이로 인해 TV CHOSUN 제작진 외에 ‘미스트롯’ 프로그램을 기획했던 다른 누군가가 있을 수 없음을 말씀드립니다.

일각에서 공공연히 나오고 있는 ‘미스트롯’ 기획 주체 관련 주장은 사실이 아니므로 이에 대한 오해가 없으시길 바랍니다.

2020년 1월 2일 방송되는 '미스터트롯'에 대한 많은 관심과 더불어 앞으로도 TV CHOSUN 예능 프로그램에 대한 성원과 지지를 부탁드립니다.

감사합니다.

동아닷컴 연예뉴스팀 star@donga.com 기자의 다른기사 더보기




오늘의 핫이슈

뉴스스탠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