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전문] BH엔터 “카라타 에리카, 히가시데 마사히로 불륜 죄송, 반성 중” (공식입장)

입력 2020-01-23 10:33:00
카카오톡 공유하기
프린트
공유하기 닫기
크게보기

BH엔터 “카라타 에리카, 히가시데 마사히로 불륜 죄송, 반성 중”

카라타 에리카 불륜 논란에 대해 국내 소속사 BH엔터테인먼트가 공식 입장을 밝혔다.

BH엔터테인먼트가 23일 공식 입장문을 통해 “먼저 카라타 에리카 소식으로 많은 분에게 심려를 끼쳐 점 진심으로 죄송하다. 카라타 에리카는 현재 반성하며 뉘우치고 있다. 또한 이 일로 인해 큰 상처를 받은 가족과 팬들, 관계자들에게 머리 숙여 깊은 사과한다”고 전했다.

앞서 일본 매체들은 카라타 에리카가 히가시데 마사히로와의 불륜설을 전했다. 카라타 에리카가 유주남인 히가시데 마사히로와 불륜 행각을 벌였다는 것. 이로 인해 히가시데 마사히로는 아내와 별거 중이라는 소식이다. 그리고 이는 사실로 확인됐다.

카라타 에리카 일본 소속사 측은 “카라타 에리카 본인은 경솔한 행동을 깊게 반성하고 있다”며 “자신의 나약함과 어리석음을 마주하고 있다”고 사과했다. 그러면서 “두 번 다시 이런 일이 일어나지 않도록 (카라타 에리카가) 신뢰를 되찾을 수 있도록 엄하게 지도하겠다”고 전했다.


카라타 에리카 국내 소속사 BH엔터테인먼트 역시 소문을 인정하고 공식 사과했다.

● 다음은 카라타 에리카 국내 소속사 BH엔터테인먼트 공식입장 전문

먼저 카라타 에리카의 소식으로 많은 분들께 심려를 끼쳐드려 진심으로 죄송하다는 말씀을 전해 드립니다. 카라타 에리카는 현재 반성하며 뉘우치고 있습니다. 또한 이 일로 인해 큰 상처를 받은 가족분들과 팬분들 관계자분들께 머리 숙여 깊은 사과의 말씀을 드립니다. 다시금 사죄의 말씀을 드립니다.

동아닷컴 홍세영 기자 projecthong@donga.com




오늘의 핫이슈

뉴스스탠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