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라디오스타’ 장수원 “젝키서 한 명 더 빠지면 위기, 멤버들 초긴장 상태”

입력 2020-02-19 23:45:00
카카오톡 공유하기
프린트
공유하기 닫기

‘라디오스타’ 장수원 “젝키서 한 명 더 빠지면 위기, 멤버들 초긴장 상태”

젝스키스 장수원이 4인조 활동의 어려움을 토로했다.

19일 방송된 MBC ‘라디오스타’는 ‘얼음땡’ 특집으로 꾸려져 김보성, 김광규, 임은경, 장수원이 게스트로 출연했다.

이날 장수원은 최근 젝스키스 신곡 ‘All for you’가 음악 방송 1위를 차지했다고 말했다. 그는 “1위 후보인지도 몰랐다. 연락처를 아는 팬들이 있는데, 팬들이 알려줘서 알았다”고 말했다.

이어 4인조로 활동 소감에 대해서는 “여기서 한 명이라도 빠지면 존폐의 위기가 있다”며 초긴장 상태를 유지하고 있다고 밝혔다. 그는 “요즘 집 밖에 안 나가는 멤버들이 많다. 재덕이 형은 스케줄 이외에는 집에만 있는다. 지원이 형은 오락을 좋아하는데 더 빠져 산다. 재진이 형은 아예 제주도로 이사를 갔다. 저는 워낙 사람을 좋아해서 술자리가 있다. 5차까지 가더라도 대리를 부르고 최대한 조심한다”고 설명했다.

그러자 김구라는 “음악 이야기는 어떻게 나누냐”고 물었고 “음악적으로 만나진 않는다. 음악은 회사에 맡기고 저희는 몸을 사린다”고 말해 웃음을 자아냈다.

동아닷컴 함나얀 기자 nayamy94@donga.com 기자의 다른기사 더보기




오늘의 핫이슈

뉴스스탠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