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단독] 서현진, 드라마 ‘뷰티인사이드’ 여주인공 물망

입력 2018-04-12 15:00:00
카카오톡 공유하기
프린트
공유하기 닫기
크게보기

[단독] 서현진, 드라마 ‘뷰티인사이드’ 여주인공 물망

배우 서현진이 JTBC 새 드라마 ‘뷰티인사이드’ 여주인공 물망에 올랐다.

동아닷컴 취재 결과, 서현진은 최근 드라마 ‘뷰티인사이드’ 출연을 제안을 받고 검토하고 있다.

‘뷰티인사이드’는 자고 일어나면 매일 다른 모습으로 변하는 남자 ‘우진’과 그의 비밀을 알게 되는 여자 ‘이수’의 이야기를 담은 판타지 멜로 영화다. 칸 국제광고제 그랑프리 수상에 빛나는 인텔과 도시바의 합작 소셜 필름 ‘더 뷰티 인사이드’를 원작으로 한다.

그리고 드라마 ‘뷰티인사이드’는 동명의 영화를 각색한 작품이다. 영화 속 내용과 달리 남자가 아닌 여주인공이 다른 인물로 바뀌는 설정이다. 또 자고 일어날 때 마다 인물이 바뀌는 것이 아니라 메인 인물이 존재하고 특정한 시기에만 초자연적인 현상으로 다른 인물로 바뀌게 된다.


한 방송관계자는 “서현진이 드라마 ‘뷰티인사이드’ 여주인공으로 출연을 제안받고 검토 중”이라며 “영화와 다른 설정인 만큼 새로운 재미를 예상된다”고 말했다.

드라마 ‘뷰티인사이드’의 임메아리 작가가 극본을 맡을 예정이다. 또 콘텐츠미디어그룹 NEW의 자회사이자 콘텐츠 제작사인 스튜디오앤뉴에서 제작을 맡는다. 편성은 스튜디오앤뉴와 MOU를 체결한 JTBC에서 방영된다. 구체적인 편성은 미정이다.

동아닷컴 홍세영 기자 projecthong@donga.com 기자의 다른기사 더보기



뉴스스탠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