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해투4’ 지상렬-황민현 스페셜 MC…첫 게스트 배우 한지민 [공식]

입력 2018-10-01 08:17:00
프린트

‘해투4’ 지상렬-황민현 스페셜 MC…첫 게스트 배우 한지민 [공식]

‘해피투게더’가 오는 10월 11일 목요일 시즌4의 첫 방송을 시작한다.

KBS 2TV ‘해피투게더’ 시즌4 (이하 ‘해투4’) 측은 “10월 11일 ‘해피투게더 시즌4’의 첫 방송을 확정 지었다”며 “MC 유재석-전현무-조세호와 함께할 첫 스페셜 MC는 지상렬-워너원 황민현이 확정됐다”고 밝혔다. 이어 “’해투4’의 첫 게스트로는 한지민이 출연한다”고 전해 기대감을 높이고 있다.

‘해투4’에서는 MC 유재석-전현무-조세호와 함께 지상렬-워너원 황민현이 스페셜 MC로 출격한다. 시즌4는 워너원 황민현의 첫 MC 신고식 이라는 점에서 기대를 모은다. 여기에 타의 추종을 불허하는 최강 입담의 지상렬과 함께 유재석-전현무-조세호의 막강 MC라인이 어떤 폭발적인 시너지 효과를 보여줄 지 기대를 높이고 있다.

뿐만 아니라 스크린과 브라운관을 넘나들며 맹활약을 펼치고 있는 배우 한지민이 ‘해피투게더 시즌4’의 첫 게스트로 출연한다. 특히 이번 ‘해투4’의 첫 회는 제 23회 부산 국제 영화제 사회자인 한지민을 만나기 위해 MC 유재석-전현무-조세호-지상렬-황민현이 부산으로 직접 찾아가 스튜디오를 벗어난 ‘해투4’의 시작을 알린다.

그 동안 토크쇼에서 좀처럼 볼 수 없었던 한지민의 솔직한 스토리에 벌써부터 관심이 모아지고 있다. 향후 ‘해투4’는 스튜디오에서 벗어나 대한민국이 만나고 싶은 스타들에게 직접 찾아갈 예정이다.

사진제공 | KBS 2TV ‘해피투게더’
동아닷컴 곽현수 기자 abroad@donga.com 기자의 다른기사 더보기



기자스페셜

이전 다음

뉴스스탠드

최신화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