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DA:이슈] 오정연, 유쾌한 다이어트 공개선포 “11kg 쪘다. 각성중”

입력 2018-11-29 10:30:00
카카오톡 공유하기
프린트
공유하기 닫기

[DA:이슈] 오정연, 유쾌한 다이어트 공개선포 “11kg 쪘다. 각성중”

방송인 오정연이 공개 다이어트를 선언했다.

오정연은 지난 28일 서울 장충동 반얀트리 클럽 앤 스파 서울에서 진행된 한 화장품 브랜드의 신제품 론칭 포토월 행사에 참석해 통통해진 얼굴로 눈길을 끌었다.

같은날 자신의 SNS에 건강검진을 받았다는 인증샷과 함께 “#역대 최고 몸무게 찍힌 건 안 비밀#운동하자 정연아 제발#체중계 사야겠다#건강이 일순위”라는 글고 살이 쪘다고 자연스럽게 공개했고, 오정연은 포털 사이트 실시간 검색어 1위를 차지하는 등 화제를 모았다.

이어 오정연은 실시간 검색어 1위 인증과 함께 공개 다이어트를 선언한 것. “살 찐 걸로 실검1위(웃음) 정신이 번쩍 든다. 솔직히 말하면 두 달 만에 11kg 늘었다”면서 “과일주스 가게 알바하면서 손님들 타드리고 남은 주스 마시다보니 많이 찐 것 같다.#이것은 변명. 실감하지 못하고 있었는데, 기사 사진은 넘 사실적이라 각성중이다. 다이어트 돌입한다.# 공개선포”라고 말했다.
그러면서 “공개적으로 다짐해야 진짜 살 뺄 것 같아 큰 맘 먹고 올린다. 다이어트 과정도 틈틈이 나눠볼테니 응원달라”고 글을 마무리 했다.

오정연의 유쾌한 반응과 다짐에 지인들과 누리꾼들의 응원이 이어졌다.

#살 찐 것도 예뻐요. 연예인 아니면 살 빼라고 안할 듯
#지금도 아름답지만 말랐을 때는 더 예뻤어요
#그래도 날씬하지만 화이팅!

한편 오정연은 JTBC ‘TV정보쇼 알짜왕’에서 박수홍과 함께 공동 진행을 맡고 있다.

<오정연 글 전문>

허.. 살 찐 걸로 실검 1위...
많은 지인들께서 제보해주셨어요-
정신이 번쩍 들어요!! 으읔

솔직히 말씀드리면,
두 달 만에 11kg 늘었어요.
과일주스 가게 알바하면서
손님들 타드리고 남은 주스 츄릅츄릅하면서
많이 찐 것 같아요 #이거슨변명인것



사실 크게 실감하지 못하고 살았는데ㅎㅎ
기사 사진은 넘 사실적이라 각성중입니다.
#다이어트 돌입합니다! #공개선포

이렇게 공개적으로 다짐해야 진짜 살 뺄 것 같아 큰 맘 먹고 올립니다. 다이어트 과정도 틈틈이 나눠볼게요. 응원해주세요

#세상엔맛난게너무많아_글치만#잠시만안녕
#운동아_친해지자

동아닷컴 이슬비 기자 misty82@donga.com 기자의 다른기사 더보기



뉴스스탠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