씨스타 효린, 코카-콜라사 '태양의 마테차' 광고 모델 발탁

입력 2014-05-20 13:53:00
카카오톡 공유하기
프린트
공유하기 닫기

사진 제공 | 코카-콜라사

코카-콜라사가 가수 효린을 차음료 '태양의 마테차'의 광고 모델로 발탁했다.

‘핏 바디’ 몸매의 아이콘인 효린은 광고, 화보, 라틴스타일의 마테 댄스 등 다양한 활동을 통해 탄력있는 핏바디를 공개할 예정이다. 효린이 제시하는 ‘핏 바디’는 매력적인 남미의 여인들처럼 잘 먹고, 잘 놀며 탄탄하게 다져진 활력 넘치는 몸매를 뜻한다.

군살없이 건강하고 탄력있는 몸매를 가진 효린은 광고 모델로도 제격이라는 평가를 받고 있다. 여기에 활력 넘치는 댄스 실력과 폭발적인 가창력, 마음껏 먹고 즐기는 쿨한 성격까지 더해져 아이돌 중에서도 두터운 팬층을 확보하고 있다.

코카-콜라사 관계자는 "효린은 구릿빛 피부와 건강하고 섹시한 몸매, 여기에 라틴 스타일의 열정 있는 댄스까지 소화할 수 있는 다재다능한 가수다”라며 “‘태양의 마테차’는 ‘핏 바디’ 아이콘 효린과 함께 마음껏 먹고, 놀고, 마테차를 물 처럼 마시는 라틴 사람들의 라이프스타일을 전달할 계획이다.”고 말했다.

한편, 아르헨티나, 브라질 등 남미 지역에서 생산되는 마테차는 세계적으로는 커피와 녹차에 이어 세계 3대차로 손꼽힐 만큼 대표적인 차다.

코카-콜라사의 ‘태양의 마테차’는 브라질산과 아르헨티나산의 마테잎을 추출해 사용해 더욱 깔끔한 맛과 향을 담아 라틴스타일의 마테차를 느낄 수 있다.

동아닷컴 국경원 기자 onecut@donga.com 기자의 다른기사 더보기




뉴스스탠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