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조정석 바라기”…이호원 ‘투깝스’서 강력계 브레인 변신

입력 2017-10-25 08:45:00
카카오톡 공유하기
프린트
공유하기 닫기

“조정석 바라기”…이호원 ‘투깝스’서 강력계 브레인 변신

배우 이호원이 조정석 바라기로 안방극장을 찾아온다.

오는 11월 판타지 수사 드라마의 새로운 획을 그을 MBC 새 월화특별기획 ‘투깝스’(극본 변상순/연출 오현종/제작 피플스토리컴퍼니)에서 강력계 브레인 독고성혁으로 분한 이호원의 훈훈한 모습이 포착됐다.

극 중 독고성혁(이호원 분)은 한번 본 건 잊지 않고 외워버리는 섹시한 뇌의 소유자. 그는 부유한 집안과 초긍정 마인드, 모범생 비주얼이 더해진 강력팀의 막내 형사로 별종 중의 별종이다. 특히 독고성혁의 엉뚱하지만 귀여운 매력은 극의 활력을 더할뿐더러 여심마저 사로잡을 예정이다.

뿐만 아니라 독고성혁은 뭔가에 꽂히면 곧바로 ‘십덕후(어딘가에 깊이 빠져있는 폐인)’가 되는 독특한 캐릭터. 이런 그가 차동탁(조정석 분)에 꽂힌 것은 물론 실과 바늘 같은 존재로 그를 따라 주변 사람들을 깜짝 놀라게 한다고.

또한 공개된 사진 속에서 이호원은 날카로운 눈빛으로 어딘가를 응시하거나 정체를 알 수 없는 인물을 붙잡고 있어 과연 드라마 속에서 펼쳐질 독고성혁의 스토리에도 궁금증이 증폭되고 있다.

현재 촬영 중인 이호원은 캐릭터 변신을 위해 세밀한 분석과 끊임없는 연구를 하고 있다. 강력반 브레인이지만 엉뚱한 매력을 가진 독고성혁을 제대로 표현하기 위해 주변에 조언을 구하고 연습하며 열의를 불태우고 있다는 전언.

‘투깝스’ 제작진은 “이호원은 쉬는 시간에도 대본을 손에서 떼지 않는 것은 물론 작은 연기 하나에도 꼼꼼한 모니터링을 하는 등 첫 촬영부터 남다른 연기 열정을 내비치고 있다. 가수가 아닌 배우로서 도약하는 그의 색다른 연기 변신과 ‘투깝스’의 독고성혁에도 많은 관심과 기대 부탁드린다”고 전했다.

이처럼 다양한 장르를 통해 연기 활동을 펼쳐온 이호원은 다방면에서 활동, 다채로운 캐릭터를 통해 연기력을 인정 받아왔다. 이에 이호원이 ‘투깝스’에서 새롭게 선보일 캐릭터와 조정석과의 신선한 브로케미에도 기대가 모아지고 있다.

한편, ‘투깝스’는 뺀질이 사기꾼 영혼이 빙의된 강력계 형사 차동탁과 뼛속까지 까칠한 사회부 기자 송지안(혜리 분)이 펼치는 판타지 수사 드라마. 오는 11월 ‘20세기 소년소녀’ 후속으로 첫 방송 된다.

동아닷컴 최윤나 기자 yyynnn@donga.com 기자의 다른기사 더보기



뉴스스탠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