소수빈X소희, ‘사랑의 불시착’ OST 참여…현빈♥손예진 로맨스↑ [공식]

입력 2020-01-31 09:26:00
카카오톡 공유하기
프린트
공유하기 닫기

[사진 CJ ENM]

소수빈X소희, ‘사랑의 불시착’ OST 참여…현빈♥손예진 로맨스↑ [공식]

tvN 토일드라마 ‘사랑의 불시착’이 사랑의 설렘을 담은 새 OST를 선보인다.

‘사랑의 불시착’(극본 박지은/ 연출 이정효) 측은 오는 2월2일 오후 6시 소수빈, 네이처 소희의 ‘좋다’를 발매한다고 밝혔다.

‘좋다’는 극중 리정혁(현빈 분)과 윤세리(손예진 분)가 본격적으로 서로에 대한 마음을 열어 화제를 모았던 조개구이 파티신에 삽입된 곡이다. 두 사람이 눈빛을 교환하는 장면에서 아름다운 가사와 멜로디가 등장해 시청자들의 감정을 극대화시킨 바 있다.

또 ‘좋다’는 사랑의 한 과정인 설렘이 미치는 영향을 평소에 어렵지 않게 느낄 법한 일들로 표현해 공감을 자아내며, 어쿠스틱 기타 하나로 담백하고 솔직한 느낌을 표현한 곡이다.

가창에는 인디신에서 가장 주목받는 아티스트 중 한 명인 소수빈과 과거 ‘프로듀스 101’와 C.I.V.A 등의 활동으로 이름을 알리고, 현재 네이처로 활동 중인 소희가 참여했다. 이들의 달콤한 듀엣은 ‘좋다’를 더욱 부드럽고 섬세하게 완성시켰다.

최근 ‘사랑의 불시착’이 가슴 설레는 러브라인으로 시청자들의 마음을 두근거리게 하고 있는 가운데, 소수빈과 소희가 가창한 ‘좋다’는 극중 로맨스에 불을 지피는 역할을 할 것으로 기대된다.

‘사랑의 불시착’ OST Part 9 소수빈, 소희의 ‘좋다’는 오는 2월 2일 오후 6시 각종 음원사이트를 통해 발매된다.
동아닷컴 전효진 기자 jhj@donga.com 기자의 다른기사 더보기




오늘의 핫이슈

뉴스스탠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