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장동건·고소영 결혼]장동건 결혼발표 전문

입력 2010-03-06 20:35:38
카카오톡 공유하기
프린트
공유하기 닫기

장동건

톱스타 장동건이 5월 2일 오후 5시 서울 장충동 신라호텔에서 고소영과 결혼한다고 6일 밝혔다.

장동건은 이날 오후 6시부터 1000여명의 국내외 팬들이 참석한 가운데 서울 삼성동 코엑스 오디토리움에서 열린 자신의 생일팬미팅에서 이 같이 밝혔다.

장동건은 2부가 끝나갈 무렵이던 오후 8시 14분께 “이 자리에서 여러분들께 드릴 말씀이 있습니다”며 결혼 이야기를 꺼낸 후 “5월2일 저의 가장 친한 친구이자 동료이자 사랑하는 사람인 고소영씨와 결혼합니다”라고 결혼을 발표했다.

이어 “사실 이 자리가 제가 가장 용기를 낼 수 있는 자리이기도 하고 또 여러분께 제일 먼저 축하 받고 싶은 마음이 있었습니다”라면서 “지금까지 그랬듯 배우 장동건으로서 삶도 소홀히 하지 않겠습니다. 여러분께 자랑스러운 배우로 장동건의 팬이라는 것이 부끄럽지 않도록 최선을 다하겠습니다”라고 약속했다.

장동건이 결혼 계획을 발표하자, 1000여 팬들은 일제히 따뜻한 박수로 축하의 뜻을 전했다.

다음은 장동건이 팬미팅에서 직접 밝힌 결혼발표 전문.

이 자리에서 여러분들께 드릴 말씀이 있습니다.

‘워리어스 웨이’ 준비와 촬영을 위해 해외에 오랫동안 혼자 있으면서 그 동안의 내 삶을 돌이켜보고 여러 가지 생각들을 하게 되었습니다. 그러면서 배우 장동건의 삶 이외에 한 인간으로서, 한 남자로서의 삶에 대해서도 생각하게 되었습니다.

그러면서 오랫동안 친구로 곁에 있어주었던 한 친구에게 그전과는 다른 감정을 갖게 되었고 자연스레 그녀와 평생을 함께하고 싶단 마음까지 들게 되었습니다.

5월2일 저의 가장 친한 친구이자 동료이자 사랑하는 사람인 고소영씨와 결혼합니다.

사실 이 자리가 제가 가장 용기를 낼 수 있는 자리이기도 하고 또 여러분께 제일 먼저 축하 받고 싶은 마음이 있었습니다. 지금 사회적으로 경제적으로 많이 어렵고 힘든 시기에 너무 개인적인 일로 혹은 행복을 과시하는 모습으로 비춰질까 봐 조심스러운 것이 사실입니다. 많은 관심 때문에 감사하면서도 한편으로는 할 수만 있다만 최대한 조용하게 치르고 싶은 것이 저희의 진심입니다.

지금까지 그랬듯 배우 장동건으로서 삶도 소홀히 하지 않겠습니다. 여러분께 자랑스러운 배우로 장동건의 팬이라는 것이 부끄럽지 않도록 최선을 다하겠습니다. 지켜봐 주세요. 감사합니다.

스포츠동아 김원겸 기자 gyummy@donga.com 기자의 다른기사 더보기




뉴스스탠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