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잇 스타일] 심플&럭셔리 인도 프린세스 서지혜

입력 2010-05-22 07:00:00
카카오톡 공유하기
프린트
공유하기 닫기

MBC 주말드라마 ‘김수로’에서 인도 공주 허황옥 역을 맡은 서지혜. [사진제공=MBC]

■ H라인 원피스에 2백만원대 귀걸이

단아한 스타일로는 근래 제작발표회에 등장한 여자 연기자 중에 가장 멋진 자태가 아닌가 싶다. MBC 새 주말드라마 ‘김수로’에서 인도 공주 허황옥 역을 맡은 서지혜. 19일 경남 김해에서 열린 제작발표회에서 보여준 그녀의 스타일은 더 없이 우아하고, 더 없이 근사했다. 깨끗하고, 청초한 이미지로 눈길을 사로잡았다. 스타일링을 맡은 남주희 실장은 “원래 한복을 입으려고 했는데 그럴 수 없어 한복처럼 단아하고, 깨끗한 느낌이 나도록 연출했다. 그 점이 스타일을 살린 것 같다”고 말했다.

● 아이보리 심플 드레스… 아이보리 컬러로 우아함을 부각했고, 일자 라인으로 심플한 느낌을 살렸다. 전체 소재는 마가 섞인 면인데 가슴 부분에 시폰 소재로 셔링(주름)을 넣은 게 포인트다. 볼륨감도 살리면서 동시에 청초한 이미지까지 낸다. 보테가 베네타 컬렉션 드레스로 가격 미정.


● 10cm 스트랩 킬 힐… 아이보리와 베이지를 섞은 컬러로 단아한 이미지의 연장선상에 있다. 발목에 두른 스트랩은 원래 무릎까지 올라가도록 묶을 수 있는데 그럴 경우 답답해 보이고, 다리가 짧아 보이는 단점이 있어 발목 라인에서 정리했다. 특이하게 윗부분을 천 소재로 처리해 자연스러운 느낌을 낸다. 높이는 10cm. 보테가 베네타 컬렉션 제품으로 가격 미정.


● 액세서리… 목걸이는 원래 길게 내려오는 스타일인데 목에서 가슴 라인까지 살리는 튜브 톱 드레스의 느낌을 잘 내도록 이중으로 꿰매 길이를 조절했다. 진주와 골드가 섞인 제품으로 아이보리 컬러와 통일감을 준다. 귀걸이 역시 심플한 느낌으로 연출했다. 하지만 가격만큼은 ‘심플’하지 않다. 목걸이-스튜디오아파트먼트 20∼30만원대. 귀걸이-카르티에 251만원.

이길상 기자 juna109@donga.com 기자의 다른기사 더보기




뉴스스탠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