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10년 하반기 히트상품] 스마트폰서도 역시 ‘T’…모바일 가치창조 콸콸콸∼

입력 2010-12-20 07:00:00
카카오톡 공유하기
프린트
공유하기 닫기

본상|SK텔레콤 ‘생각대로 T ’
T는 지난 2006년 번호이동제도(MNP) 도입으로 국내 이동통신 시장이 재편되고 있는 상황에서 새롭게 선보인 SK텔레콤의 이동통신 대표브랜드다.

T는 고객에게 다양한 서비스와 부가가치를 제공하고 삶의 가치를 향상시키는 문화·감성브랜드라는 지향점을 담았으며, T가 나이키, 코카콜라, 스타벅스처럼 고객 삶 속에 투영된 친숙한 문화코드로 자리매김하길 기대하고 있다.

그 일환으로 ‘T와 함께 하는 즐거운 일주일’이란 테마로 ‘Week & T’를 진행하고 있다.

‘Week(한 주)’ 동안 우리 주변의 다양한 문화를 좀 더 가까이, 재미있게 경험할 수 있도록 레스토랑, 음악, 예술, 공연, 전시 등 다양하고 흥미로운 문화 이벤트를 추진하고 있다.

아울러 SK텔레콤은 무선데이터시장을 선도하는 혁신적인 이동통신 서비스를 바탕으로, 고객의 모바일 가치실현을 돕는 ‘콸콸콸 스마티(smarT) 캠페인’도 본격 전개하고 있다.

스마트폰 가입자 600만 시대를 맞아 데이터 무제한 데이터 서비스, 모바일 인터넷 전화 도입, 개방형 와이파이존 확대 및 유·무선 결합상품 등 SK텔레콤만의 차별화된 서비스를 바탕으로 보다 윤택한 스마트폰 사용환경을 조성하기 위해 마련된 캠페인이다.

[스포츠동아]




뉴스스탠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