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응답하라 뮤지컬!” 정은지의 새도전

입력 2012-09-24 07:00:00
카카오톡 공유하기
프린트
공유하기 닫기
정은지. 사진제공|tvN

정은지. 사진제공|tvN

‘리걸리…’ 출연 세부 조율만 남아

‘응답하라 1997’의 헤로인 정은지(사진)가 이번엔 뮤지컬에 도전한다. 정은지가 출연할 뮤지컬은 ‘금발이 너무해’의 원제목인 ‘리걸리 블론드(LEGALLY BLONDE)’. 11월16일부터 내년 3월17일까지 서울 삼성동 코엑스아티움 현대아트홀에서 막을 올리는 ‘리걸리 블론드’에서 여주인공인 엘 우즈를 연기한다.

제작진은 사랑스럽고 발랄한 엘 우즈의 성격을 잘 살릴 여주인공을 물색하다 연기력과 가창력을 모두 인정받은 정은지에게 출연 제의를 한 것으로 알려졌다. 23일 한 관계자에 따르면 양측은 정은지의 출연에 구두 합의하고 현재 세부 사항 등을 조율 중이다.

최근 ‘응답하라 1997’이 숱한 화제를 뿌리며 종영하자 정은지의 차기작에 대한 관심이 쏟아진 상황. 하지만 본격적으로 연기를 할 것이라는 팬들의 예상을 깨고 정은지는 평소 노래와 연기 두 가지 모두 관심이 많아 뮤지컬을 선택한 것으로 보인다.

또 뮤지컬에서 여주인공인 엘 우즈는 ‘핑크 공주’라는 점도 출연을 결정하는 데 중요한 동인이 됐다는 후문이다. 온통 핑크색으로 치장할 정도로 ‘핑크 홀릭’에 빠진 엘 우즈의 모습에서 정은지가 소속된 걸그룹 에이핑크가 연상될 만큼 정은지 측은 그룹을 더 많이 알릴 수 있는 기회로 삼을 계획이다.

이정연 기자 annjoy@donga.com 기자의 다른기사 더보기 트위터@mangoostar




뉴스스탠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