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콤팩트뉴스] 이승엽 중지·권오준 팔꿈치 치료차 일본행 外

입력 2012-10-05 07:00:00
카카오톡 공유하기
프린트
공유하기 닫기

이승엽(왼쪽)-권오준. 스포츠동아DB

이승엽 중지·권오준 팔꿈치 치료차 일본행

삼성 이승엽과 권오준이 4일 김해국제공항을 통해 1박2일 일정으로 일본 도쿄로 떠났다. 이승엽(왼손 중지)과 권오준(오른쪽 팔꿈치)은 도쿄에 위치한 료코쿠 병원에서 치료를 받고 귀국한다. 료코쿠 병원은 이승엽의 요미우리 시절부터 그의 치료를 도맡던 곳이다.


SK,내일 박희수 한시즌 최다 홀드 신기록 기념행사

SK는 6일 문학 롯데전에서 투수 박희수의 한 시즌 최다 홀드 신기록 달성 기념행사를 연다. 주장 박정권이 ‘홀드 신기록’이라는 문구가 새겨진 특별 유니폼을 박희수에게 전달한다. 이에 앞서 구장 대회의실에서 박희수의 팬 미팅이 열리고, 경기의 시구와 시타는 박희수의 부모님이 맡는다.


KIA, 내일 선착순 700명 관중에 기념 글러브 선물

KIA는 6일 광주 삼성전에서 다양한 이벤트를 연다. 오후 3시부터 2시간 동안 선착순 700명의 입장 관중에게 700만 관중 돌파 기념 글러브를 준다. 선수들은 타이거즈숍 옆에서 오후 4시부터 30분간 사인회를 연다. 모자와 유니폼 등 구단의 주요 상품은 20% 할인 판매한다.


NC 다이노스,마산 마무리훈련 팬들에 공개

NC 다이노스는 4일부터 다음달 30일까지 마산구장에서 열리는 마무리훈련을 팬들에 공개한다. 팬들은 낮 12시부터 오후 4시까지 1루쪽 다이내믹존과 테이블석에서 무료로 훈련을 지켜볼 수 있다.

이번 훈련에는 장현식 등 2013신인드래프트에서 지명한 선수들도 참가해 기량을 끌어올릴 예정이다.

[스포츠동아]




뉴스스탠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