투개월, 그룹 결성 2주년 기념 싱글 티저 공개 ‘상큼+낭만’

입력 2013-05-23 11:19:49
카카오톡 공유하기
프린트
공유하기 닫기

혼성듀오 투개월이 24일, 그룹 결성 2주년 기념 싱글 ‘넘버원’(Number 1)의 공개를 앞두고 하이라이트 부분을 선공개했다.

투개월의 소속사 ‘미스틱89’ 측은 오늘(23일) 오전 9시, 공식 유투브 채널과 투개월의 페이스북을 통해 신곡 ‘넘버원(Number 1)’의 하이라이트 음원과 자켓 이미지로 구성된 티저 영상을 공개하며 신곡에 대한 기대감을 높였다.

1년 3개월 만에 ‘투개월’이란 이름으로 발표하는 신곡 ‘넘버원(Number 1)’은 국내 최고의 감성 뮤지션 페퍼톤스의 신재평이 작업한 곡으로 벌써부터 눈길을 끌고 있다.

또한 신치림의 하림이 코러스로 참여, 투개월의 든든한 지원군으로 나서며 힘을 보탰다.

이처럼 대형 뮤지션들이 참여한 ‘넘버원(Number 1)’은 톡톡 튀는 감성이 살아있는 상큼한 듀엣송으로, 오랜만에 듣는 도대윤의 낭만적인 보이스에 김예림의 유니크한 보컬이 만나 그 매력을 더한 곡이다.

한편, 투개월은 결성 2주년 되는 날인 24일, 싱글 'Number 1'을 첫 공개를 시작으로 오는 6월에는 여자멤버 김예림이 솔로 앨범을 발표한 후 본격적인 활동을 시작할 계획이다.

동아닷컴 오세훈 기자 ohhoony@donga.com 기자의 다른기사 더보기



뉴스스탠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