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보이스코리아2’ 이예준, ‘보이지 않는 사랑’ 불러…신승훈 극찬

입력 2013-06-01 08:05:50
카카오톡 공유하기
프린트
공유하기 닫기

‘보이스코리아2’ 이예준, ‘보이지 않는 사랑’ 불러…신승훈 극찬

이예준이 ‘보이지 않는 사랑’을 불러 원곡가수인 신승훈에게 칭찬을 받았다.

31일 방송된 Mnet ‘보이스코리아2’에서는 파이널 무대가 펼쳐졌다. 그 중 강타 코치 팀 이예준은 신승훈의 ‘보이지 않는 사랑’을 부르기로 결정했다.

이예준은 블라이딩 오디션때 신승훈 코치가 가장 먼저 선택한 도전자. 하지만 이예준은 강타 코치를 선택했다. 파이널 무대를 위해 신승훈에게 사사 받으러 온 이예준은 신승훈에게 지난 블라인딩 오디션때 있었던 일을 회상하며 놀림을 받았다.

하지만 신승훈은 이예준에게 많은 것을 가르쳐줬다. 신승훈은 “이 노래는 ‘거야’를 언제 하는지가 중요하다”며 나름의 노하우를 전수하기도 했다. 이예준은 “막혀있던 것이 뻥 뚫리는 느낌”이라고 말했고 강타는 “부르기 어려운 곡이다. 예준이는 그렇게 부르기 어려운 곡도 소화할 수 있다는 것을 보여주고 싶다”고 말했다.

이예준은 파이널 무대에서 당당하고 완벽하게 ‘보이지 않는 사랑’을 완성시켰다. 이예준의 무대를 본 신승훈은 “제가 만들어 놓고도 어렵게 만들었다고 한 곡이었다. 역시 이예준과 강타의 한수가 돋보였다. 이 노래도 마이너 노래이기 때문이다”라고 했다.

사진출처|Mnet ‘보이스코리아2’캡처화면
동아닷컴 조유경 기자 polaris27@donga.com 기자의 다른기사 더보기



뉴스스탠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