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결혼 발표’ 김재원 “신중하게 생각하고 결정…예쁘게 봐주세요” 심경 고백

입력 2013-06-04 15:15:00
카카오톡 공유하기
프린트
공유하기 닫기

연기자 김재원 결혼 발표. 사진제공|스포츠코리아

'김재원 결혼 발표'

배우 김재원이 오는 28일 동갑내기 일반인과 결혼식을 올린다.

김재원은 4일 자신의 팬카페(초지일관)에 "다들 잘 지내셨죠?"라는 제목의 글을 통해 결혼 소식을 밝혔다.

김재원은 "그 동안 제 연애 생활에 대해 궁금증 기호를 달아주실 때마다 나름의 인생관과 철학으로 어사무사하게 대답해 드렸던 제 연애 사에 대해깜짝 놀라실 여러분들의 모습이 눈앞에 보이지만, 누구보다 제일 먼저 팬 여러분들에게 이 소식을 알려드리는 것으로 여러분들의 당혹스러움을 달래보려 합니다"라고 말문을 열었다.

이어 김재원은 "오는 6월 28일 금요일에 저와 함께 평생도록 친한 친구이자 파트너가 될 사람과 함께 간결한 예배형식의 예식으로 결혼식을 진행하게 될 것 같습니다"고 적었다.

또 김재원은 "아직은 좀 이른 결정이 아닌가 너무 갑자기 결혼을 진행하는 것이 아닌가 하는생각을 안 한 것은 아니지만 앞으로 수십 년 동안 걸어갈 제 배우 인생에 있어 안정된 생활 , 가정의 소중함을 그 누구보다 신중하게 생각하여 결정했기에 여러분들의 사랑과 축복과 사랑 속에서 그 출발을 시작하고 싶습니다"고 밝혔다.

그러면서 "결혼은 평범한 일반인 김재원이 하는 것이고 연기는 배우 인생을 사는 김재원이 하는 것이라고 예쁘게 지켜봐주세요. 여러분 사랑합니다"고 덧붙였다.

동아닷컴 홍수민 기자 sumini@donga.com 기자의 다른기사 더보기



뉴스스탠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