충격 실화 스릴러 ‘숨바꼭질’예고편 최초 공개

올 여름 폭발적인 재미를 선사할 충격 실화 스릴러 ‘숨바꼭질’이 네이버 영화 서비스를 통해 예고편을 최초 공개 한다.

‘숨바꼭질’은 남의 집에 몸을 숨기고 사는 낯선 사람들로부터 내 ‘가족’과 ‘집’을 지키기 위한 두 가장의 숨가쁜 사투를 그린 스릴러. 아파트 전경을 비추며 어린 여자 아이의 “언제부턴가 우리 동네엔 이상한 소문이 떠돌기 시작했다”란 내레이션으로 시작되는 예고편은 충격 실화를 소재로 한 영화이다.

성공한 사업가로 평화로운 일상을 보내던 ‘성수’(손현주)와 그의 가족에게 어느 날 불현듯 찾아온 형의 실종 소식. 집에 숨어든 낯선 사람으로부터 불안감에 떠는 ‘주희’(문정희) 가족과 그 아파트에서 발견되는 초인종 옆 의문의 숨바꼭질 암호. 그리고 이어지는 가족을 지키기 위한 두 가장의 사투가 폭발적인 긴장감을 선사하며 단 한시도 눈을 뗄 수 없게 만든다.

또한 그 이름만으로 신뢰감을 전해주는 명품 배우 손현주, 문정희의 숨막히는 연기력을 미리 엿볼 수 있어, 한층 더 영화 ‘숨바꼭질’에 대한 기대감을 높여준다.

‘숨바꼭질’은 뉴욕, 유럽, 도쿄, 상하이, 서울 등지에서 실제로 벌어지고 있는 사건이 다른 누구도 아닌, 바로 우리 가족에게 벌어질 수도 있다는 흥미진진한 스토리 전개로 관객들을 압도할 것이다.

티저 포스터 공개에 이어 예고편 공개로 온라인을 더욱 뜨겁게 달구고 있는 ‘숨바꼭질’은 진정한 ‘연기의 신’ 손현주-문정희의 압도적인 연기력과 실화 바탕의 탄탄한 시나리오가 만나 폭발적인 재미를 선사할 예정이다. 올 여름 더위를 날려 버릴 충격 실화 스릴러 ‘숨바꼭질’은 8월 14일 관객들을 찾아온다.

동아닷컴 조유경 기자 polaris27@donga.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