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차태현 아내 공개 디스](https://dimg.donga.com/wps/SPORTS/IMAGE/2013/09/15/57674342.2.jpg)
차태현 아내 공개 디스
배우 차태현이 아내를 디스했다.
15일 방송된 KBS2 '해피선데이-1박2일'에는 강원도 양양군으로 떠나는 '친구따라 양양간다' 두 번째 이야기 펼쳐졌다.
이날 잠자리 복불복으로 장기자랑이 펼쳐진 가운데 차태현과 친구들은 KBS2 '개그콘서트-용감한 녀석들'로 변신했다.
가장 먼저 앞으로 나온 차태현은 '최석은'이란 이름을 외쳤다. 최석은는 차태현 아내의 이름이다.
차태현은 "내 마누라. 내 첫사랑"이라며 "요리 대박. 더군다나 지금 요리학원까지 다니는 그 열정. 내 세 아이의 엄마"라고 외쳤다.
아내 사랑에 앞장서는듯 보였다. 하지만 차태현은 이내 "넌 백화점 죽순이"라고 돌직구를 날려 주위를 폭소케 했다.
차태현은 "집에 못들어가"라고 덧붙이며 충만한 개그감을 선보였다.
차태현 아내 공개 디스를 접한 누리꾼들은 "차태현 아내 공개 디스 정말 웃겼다", "차태현 아내 공개 디스 재미있긴 한데 괜찮을까?", "차태현 아내 공개 디스 대박" 등 다양한 반응을 보였다.
한편 이날 방송에서 차태현은 영화감독 김영탁, 매니저 출신 배우 신승환, 배우 강예원을 방송이 아니라고 속이고 즉석 섭외했다.
엄태웅은 배우 조재윤, IQ 164 멘사 출신 양달샘 씨와 고급 중고차 매매업을 하는 일반인 성주훈 씨를 섭외했으며 주원은 배우 정만식, 김대명, 배우 지망생 이세욱씨를 불러 모았다. 김종민은 개그맨 허경환, 파이터 최홍만, 헤어숍 원장 한주희씨를 초대했다.
이수근은 개그우먼 김민경, 개그맨 한민관 장동혁, 성시경은 개그맨 문천식, 작곡가 심현보, 싱어송라이터 조태준, 유해진은 연극배우 윤종구 김홍수, 배우 오정세를 각각 섭외했다.
동아닷컴 연예뉴스팀/기사제보 star@donga.com 기자의 다른기사 더보기
사진출처|KBS2 '해피선데이-1박2일'(차태현 아내 공개 디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