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그룹 JYJ. 사진제공|씨제스엔터테인먼트](https://dimg.donga.com/wps/SPORTS/IMAGE/2013/09/15/57675885.2.jpg)
그룹 JYJ. 사진제공|씨제스엔터테인먼트
● 21일=가수 심수봉이 오후 2시와 6시 서울 세종문화회관 대극장에서 콘서트를 펼친다. 심수봉은 이번 무대에서 ‘그때 그 사람’ ‘사랑밖엔 난 몰라’ ‘비나리’ ‘백만송이 장미’ ‘남자는 배 여자는 항구’ 등 히트곡을 들려준다. 그뿐만 아니라 ‘사계-더 포 시즌스’라는 제목에 걸맞게 ‘뮤지컬 갈라쇼’ 형식의 무대를 선보인다. 특히 이번 공연에는 다양한 연령대의 관객이 찾을 것으로 보인다. 이미 예매사이트를 통해 20대부터 50대까지 고른 티켓 구매율을 나타내고 있다.
● 22일=제18회 부산국제영화제에서 회고전을 펼치는 임권택 감독이 영화제에 앞서 부산에서 전작전을 연다. 그 티켓이 오후 1시부터 부산 해운대구 영화의 전당 6층 매표소에서 선착순으로 배포된다. 임권택 감독의 이번 전작전은 23일 오후 7시 막을 올려 그의 작품 71편을 상영하게 된다. 특히 이번 전작전은 강우석 감독을 비롯한 이춘연·심재명·김미희·이유진·김우택 등 후배 감독과 제작자 등 6인이 힘을 모아 선배 영화인을 위해 지원금을 보탰다. 전작전 개막식에는 이들을 비롯해 배우 안성기, 강수연, 오정해 등이 참석할 예정이다.
[엔터테인먼트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