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우결’ 정준영 정유미 찰떡 호흡 ‘남편 뮤비는 아내가 책임진다’

입력 2013-10-10 11:17:30
카카오톡 공유하기
프린트
공유하기 닫기

정준영이 타이틀 곡 ‘이별 10분 전’의 뮤직비디오 촬영 현장 사진을 공개했다.

9일 공개된 사진에는 MBC ‘우리 결혼했어요’의 정-정커플 정준영, 정유미가 나란히 앉아 티격태격하는 듯한 모습이 담겨있다.

정준영 ‘이별 10분 전’ 뮤직비디오에서 정준영과 정유미는 각각 이별 10분 전임을 직감한 남자와 10분 후 그를 떠나야만 하는 여자주인공 역할을 맡아 열연했다.

특히 8일 공개된 티저 영상에서 정준영은 그 간의 이미지와 사뭇 상반되는 오열신을 선보여 화제를 모은 바 있다.

‘우결’을 통해 귀여운 매력을 뽐내고 있는 정-정 커플은 뮤직비디오 촬영장에서는 애절한 연인을 연기하는 프로다운 모습을 보이다가도, 촬영 틈틈이 대화를 나누며 유쾌한 분위기를 조성해 촬영장의 분위기를 훈훈하게 만들었다는 후문.

우결 정준영 정유미 뮤비 촬영 사진에 누리꾼들은 “우결 정준영 정유미 예쁘네요”, “우결 정준영 정유미 둘이 참 잘 어울려요”, “우결 정준영 정유미 귀여운 커플” 등의 반응을 보였다.

한편 정준영의 ‘이별 10분 전’ 뮤직비디오 풀 버전은 오는 10일 데뷔 앨범 발표와 함께 공개될 예정이다.

동아닷컴 온라인뉴스팀 기사제보 / star@donga.com 기자의 다른기사 더보기




뉴스스탠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