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PM,日 오리콘+타워 주간 1위 ‘기염’

입력 2013-10-23 15:20:33
카카오톡 공유하기
프린트
공유하기 닫기

2PM의 일본 싱글 '윈터 게임스'(Winter Games)가 오리콘과 타워레코드 주간 정상에 등극했다.

지난 16일 일본에서 일곱 번째 싱글 '윈터 게임스'를 발매한 2PM은 발매 직후부터 오리콘 실시간 차트와 일간차트 1위를 장식한 데 이어, 23일 발표된 오리콘 주간 차트의 정상으로 등극, 식을 줄 모르는 짐승돌 2PM의 인기를 실감케 했다.

2PM의 이번 오리콘 싱글 주간 1위는 K팝 가수로서는 9개월만의 주간 1위라 현지 관계자들의 이목이 더욱 집중되고 있다.

뿐만 아니라 현지 팬들의 뜨거운 관심 속에 시부야 타워레코드에서는 발매를 앞두고 혼잡을 예상하여 2PM Winter Games 전용 특설 계산대를 설치, 앨범이 발매되자 뜨거운 인기 속에 타워레코드 전 점 장르 불문 일간 싱글 판매 1위에 이어 주간 1위까지 차지해 더욱 눈길을 모으고 있다.

많은 사랑을 받고 있는 2PM의 싱글 '윈터 게임스'는 겨울이라는 계절감을 부각하여 트렌치 코트로 돌아온 여섯 남자들의 사랑의 애수가 느껴지는 곡으로, 일본 팬 미팅에서 무대를 선보이며 폭발적인 반응을 얻은 바 있으며, 싱글 발매에 앞서 일본 최대 벨 소리 차트인 레코쵸크에서 1위를 차지 하며 뜨거운 인기를 이어가고 있다.

2PM은 "일간차트에 이어 오리콘과 타워레코드 차트 주간 1위의 영광을 안게 되어 너무 기쁘고 행복하다. 큰 사랑만큼 늘 더 노력하는 2PM이 되겠다. 진심으로 감사 드린다"고 인사를 전했다.

한편 2PM은 국내에 머물며 개별활동을 이어가고 있으며 금주 ‘이미자의 구텐탁, 동백아가씨’ 공연을 위해 독일로 출국을 앞두고 있다.

동아닷컴 오세훈 기자 ohhoony@donga.com 기자의 다른기사 더보기




뉴스스탠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