레드불, 서울 월드파이널 기념 한정판 출시

입력 2013-10-28 14:42:40
카카오톡 공유하기
프린트
공유하기 닫기

레드불은 오는 11월 30일 서울 잠실실내체육관에서 열리는 세계 최고 비보이 국제대회인 ‘레드불비씨 원 2013 서울 월드파이널’ 개최를 기념해 특별 제작된 알루미늄 보틀 한정판 제품을 출시한다고 28일 밝혔다.

새롭게 출시되는 ‘레드불 비씨 원 한정판’에는 레드불 패키지 디자인 역사 상 최초로 비씨 원 대회의 역대 우승자 중 한국인 선수들의 역동적인 비보잉 이미지를 새겨 넣어, 이번 서울 대회 개최를 기념하고자 하는 의미를 담았다.

비보이들의 꿈과 열정을 응원하는 이번 ‘레드불 비씨 원 한정판’은 총 350,000병으로 재고 소진 시까지 판매될 예정이다. 10월 28일부터 편의점, 할인마트 등에서 구입할 수 있으며, 330ml 용량에 가격은 편의점가 기준 2900원이다.

한편 레드불은 한정판 출시와 함께 비씨 원 퀴즈 배틀 이벤트도 실시한다. ‘레드불 비씨 원 한정판’에 있는 QR 코드를 스캔, 퀴즈 배틀 페이지에 접속한 다음 레드불 비씨 원에 대한 퀴즈를 모두 풀면 응모할 수 있다. 이벤트에 대한 자세한 내용은 레드불 홈페이지(www.redbull.kr)에서 확인할 수 있다.

원성열 기자 sereno@donga.com 기자의 다른기사 더보기 트위터 @serenowon



뉴스스탠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