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포토] ‘호주형’ 샘 해밍턴 부부, 할리우드 스타 뺨치는 포스

입력 2013-11-14 10:14:23
카카오톡 공유하기
프린트
공유하기 닫기

[포토] ‘호주형’ 샘 해밍턴 부부, 할리우드 스타 뺨치는 포스

뼛속까지 한국인 같은 호주형 샘 해밍턴이 지난 10월 19일 서울 용산에 위치한 전쟁기념관 궁중의례원에서 전통 혼례를 올리며 공식 유부남 대열에 합류했다. 샘 해밍턴은 이번 한국에서의 첫 번째 결혼식에 이어 26일, 호주 멜버른에서 또 한번 독특한 결혼식을 올려 화제다.

아이패밀리SC(구.아이웨딩)는 ‘샘 해밍턴-정유미 부부가 결혼식을 올리기에 앞서 호주에서 웨딩촬영을 진행했으며, 샘 해밍턴의 모친 잰 러스씨가 자신의 결혼식 당시 입었던 웨딩드레스를 정유미씨에게 물려주어 며느리를 향한 시어머니의 각별한 애정을 드러냈다’고 전해왔다. 이어 ‘호주 유명 PD로 알려진 잰 러스씨가 무대에 올랐던 오래된 극장에서 웨딩 촬영을 하며 방송선배인 시어머니의 발자취를 밟아보는 뜻 깊은 시간을 갖기도 했다’고 설명했다.

웨딩촬영을 담당한 라망 스튜디오에 따르면 ‘평소 방송에서 보여지는 위트 넘치고 가벼운 이미지의 샘 해밍턴을 기대했는데, 촬영장에서 만난 샘 해밍턴은 진지하고 생각이 깊으며 한국에 대한 남다른 애정과 자신만의 철학을 가진 사람이었다. 그가 보여준 의외의 모습에 놀라웠고 더욱 매력을 느끼게 되었다’고 소감을 밝혔다.

샘 해밍턴의 고향 호주 멜버른에 위치한 동물원에서 가진 이색 결혼식에는 그의 친인척을 포함한 약 60여명이 하객으로 참석, 가족적인 분위기로 축복 속에 진행되었다. 평소 동물을 사랑하는 마음이 각별한 것으로 알려진 샘 해밍턴-정유미 부부는 친인척들과 함께 평생 기억에 남을만한 특별한 추억을 만들기 위해 동물원이라는 이색적인 장소를 결혼식 장소로 선택했다.

또 한국에서 치른 전통혼례 영상을 호주의 하객들에게 공개해 신선하고 아름답다는 반응을 얻으며 한국의 전통혼례를 처음 접한 호주인들의 이목을 집중시켰다. 무사히 고향에서의 결혼식을 마친 샘 해밍턴은 ‘평생에 정말 잊지 못할 특별한 결혼식이었다’고 소감을 밝히며 감격스러움에 결혼식 중간에 끝내 눈물을 보이기도 했다.

2주간 호주와 제2의 고향인 한국에서의 결혼식까지 무사히 마친 샘 해밍턴은 다시 일상으로 복귀해 방송활동에 매진하고 있으며 tvN채널을 통해 선보이고 있는 <섬마을 쌤>이 정규 방송으로 편성되며 공식 유부남으로써 순탄한 행보를 이어가고 있다. 평소 아이들을 좋아해 하루 빨리 2세를 가질 계획을 갖고 있다고 방송을 통해 밝힌 샘 해밍턴에 앞으로 섬마을의 아이들과 어떠한 모습을 보여줄 지 많은 이들의 기대가 증폭되고 있다.

사진제공|라망스튜디오
동아닷컴 조유경 기자 polaris27@donga.com 기자의 다른기사 더보기



뉴스스탠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