멜론, 연말 클럽파티 개최…다이나믹듀오-버벌진트-San E 등 초호화 라인업

입력 2013-12-04 19:45:18
카카오톡 공유하기
프린트
공유하기 닫기

다이나믹듀오, 버벌진트, San E 등 힙합 아티스트들이 멜론 연말 클럽파티에 총출동한다.

로엔엔터테인먼트(대표 신원수)의 온라인 음악 사이트 멜론(www.melon.com)은 “TV CF방영을 기념하고 한 해 동안의 고객 성원에 보답하기 위해 ‘멜론 클럽파티’를 12월18일 클럽 엘루이에서 개최한다”고 밝혔다.

이번 클럽파티에는 2013 멜론뮤직어워드에서 TOP 10상을 수상한 바 있는 다이나믹듀오가 열정적인 공연을 펼친다.

특히 다이나믹듀오는 전국투어 공연을 마친 직후라 공연감이 최고조에 달해 있어 더욱 관심을 모으고 있다. 또한 오는 6일에 새 싱글 발매를 앞두고 있는 버벌진트와 ‘이별식탁’으로 활발한 활동 중인 San E 역시 관객들의 마음을 사로잡을 것으로 기대된다.

멜론 클럽파티는 간단한 응모를 통해 참여가 가능하다. 멜론 이벤트 페이지에서 멜론 CF를 자신의 페이스북이나 트위터에 공유하면 된다. 이날 공연 현장에서는 광고에 쓰였던 성준과 고아성의 소품 자선경매도 진행될 예정이라 눈길을 끈다.

멜론사업부 이제욱 본부장은 “그동안 멜론은 10대 고객을 대상으로 한 프로모션을 많이 진행해왔는데, 이번 파티를 시작으로 20대 이상이 참여할 수 있는 다양한 프로모션을 지속적으로 준비할 예정이니 많은 관심과 참여를 부탁드린다”고 밝혔다.

한편 멜론 클럽파티는 12월 12일까지 멜론 홈페이지 및 멜론앱에서 진행중인 ‘멜론CF 소문내고 파티가자!’ 이벤트를 통해 참여할 수 있다. 이벤트 페이지에 게시된 멜론 TV CF를 페이스북과 트위터에 소개하면 당첨자에게는 ‘멜론 클럽파티’ 초대권(600명, 1인2매) 또는 스타벅스 시그니처 핫 초콜릿(400명)을 제공한다.

사진제공|멜론

동아닷컴 박영욱 기자 pyw06@donga.com 기자의 다른기사 더보기




뉴스스탠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