엑소 수호, 성당오빠로 변신…‘총리와 나’ 카메오 출연

입력 2014-01-13 10:16:31
카카오톡 공유하기
프린트
공유하기 닫기

수호 성당오빠

수호 성당오빠

그룹 엑소 멤버 수호가 성당오빠로 변신해 '총리와 나'에 깜짝 등장한다.

수호는 13일 방송되는 KBS2 월화드라마 '총리와 나' 10회에 카메오로 출연, 한태웅은 권나라(전민서)가 첫눈에 반하는 '성당오빠'를 연기한다.

성당오빠 한태웅은 극 중에서 권율(이범수) 총리의 아들 권우리(최수한)의 친구이자 성당 밴드부의 멤버이다.

감미로운 목소리와 첫사랑의 풋풋한 매력을 동시에 갖춘 수호가 등장할 에피소드에 시청자들의 기대감이 커지고 있다.

수호는 '총리와 나' 카메오를 통해 첫 연기 도전에 나선다. '총리와 나' 제작진 측은 "수호의 깔끔한 외모와 아련한 첫사랑 이미지가 한태웅 역에 잘 맞았기에 카메오 요청을 했고 이에 흔쾌히 허락해줘 출연이 성사됐다"면서 "윤아는 물론 최수한과 전민서 등 '총리와 나' 출연진들과의 호흡도 찰떡처럼 잘 맞아 줄곧 화기애애한 분위기 속에 촬영이 진행됐다"고 밝혔다.

수호 성당오빠 출연 소식에 누리꾼들은 "수호 성당오빠 기대된다" "수호 성당오빠 사진만 봐도 멋지다" "수호 성당오빠 계속 나오면 안 되나" 등 다양한 반응을 보였다.

한편 수호는 '총리와 나' 10회부터 12회까지 총 3회에 걸쳐 출연한다. '총리와 나'는 매주 월·화요일 오후 10시 방송.

동아닷컴 오세훈 기자 ohhoony@donga.com 기자의 다른기사 더보기




뉴스스탠드